오리온, 온라인 전용 ‘달콤해봄’ 3000박스 한정 출시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AP신문 = 이주원 기자]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됐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화사한 봄 분위기를 살렸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 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2종(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인기 과자들과 봄 꽃 장식품을 한데 담아 봄맞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며, “이번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뜻깊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