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치원 불륜 사건…상간녀 신상 공개 해라 분노…무슨 사연이길래?

대전에서 말기암을 앓고 있는 어머니의 곁에서 자상한 모습을 보인 아버지가 한 유치원 교사와 뷸륜을 저질렀다고 폭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에는 아버지의 휴대전화에서 외도 정황을 포착했다는 네티즌 A씨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A씨는 자신을 26세 여성 큰딸이라 소개 하며 “불륜 드라마랑 영화 보면서 항상 욕하는 입장이었는데 이제는 우리 가족 일이 됐다”며 “아버지가 잠깐 맡긴 휴대전화를 살펴보다가 커플이 사용하는 앱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A씨가 앱을 들어가 확인해보려고 했으나 비밀번호가 걸려 있었고, 곁눈질로 아버지의 비밀번호를 알아내 앱에 들어가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략 아버지가 여성과 만난 날은 지난 1월 쯤으로 추측된다고.

A씨는 “요즘 들어 엄마한테 과하게 잘하는 거 같더라니. 불륜 안 들키려고 집에서 열심히 집안일 도와주고 친한 척하는 게 다 가식 같다”며 “증거를 모으기 위해 아버지가 잘 때마다 휴대전화를 훔쳐봤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아버지 커플 앱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대신 아버지는 카카오톡으로 해당 여성과 연락한 뒤 집에 올 때는 기록을 삭제하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증거는 남아있었습니다. 통화 녹음이 항상 저장되도록 설정돼 있던 것. A씨를 이를 살펴보던 과정에서 여성의 직업과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도 알게 됐습니다.

A씨는 “아빠가 매일 붙어 다니는 이혼한 친구분이 계신다. 고향이 대전인 친구분이 그쪽에서 여자친구를 만들었고, 아빠에게 여자친구의 친구를 소개해준 것”이라며 해당 여성에 대한 정보로 “한 아파트 단지에 있는 사립 유치원 원감이며 슬하에 2명의 자녀를 두고 있고 남편은 없는 듯 했습니다. 45~50세 초반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A씨는 “진짜 너무 화가 났습니다. 왜 멀쩡히 가족 있는 사람에게 여자를 소개해 줬는지 이해가 안 간다”면서 “친구분 딸, 아들한테 ‘네 아빠가 우리 아빠 불륜하게 만들었다’고 말하고 싶다”고 분노를 나타냈습니다.

이어 “(해당 여성의) 집은 공원 근처고, 유치원 이름도 알아냈습니다. 유치원이나 맘카페에 올리면 명예훼손에 걸린다고 하더”라며 “진짜 마음 같아선 그 여자 사회에서 매장하고 싶고, 아빠도 같이 외톨이로 만들어 버리고 싶다”고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A씨는 쉽사리 이러한 사항을 엄마에게 알릴 수 없었습니다. 그의 모친은 1년 전 림프종암 말기 판정을 받고 항암 치료하다 이제 겨우 회복 중인 상태였기 때문이였습니다.

A씨는 “일단 (아빠가) 빼도 박도 못하게 나와 동생이 증거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불륜 기간이 길어질수록 저도 너무 스트레스 받고 화나서 잠도 못 잔다”며 “불륜해 본 사람은 한 번만 안 한다고 들었다. 맛 들려서 이 여자랑 헤어지더라도 다른 여자 만날 것 같다. 답은 없겠지만 글 올리면 뭐라고 해결책이 나올까 해서 썼다”고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습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실이라면 꼭 상간녀 신상이나 인스타 공개해라”, “와… 진짜 너무 마음이 아프다.. 꼭 잘해결 되기 바란다”, “상대방측은 아버지분이 유부남이란걸 알고 있는 건가요? 소개해준 사람이 이혼남이다보니 똑같이 이혼했거나 사별했다고 속였을 수도 있어요. 일단 그 부분부터 알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등 조언을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김순자 명장김치 ‘불량김치·곰팡이’ 논란에 결국 ‘식품명인자격’ 취소…

»’역대 최다’ 확진·사망에도 왜 거리두기 완화했나? ‘정치방역’ 이란 질문에 꺼낸 답변

»거북이 출신 금비, 결혼 발표 남편은 누구? 직업 나이차이 공개 됐다

»기성용 몸싸움 사건 전말.. 김남일과 밀친 이유 밝혀졌다…’후배가 쌍욕’

»안철수 X파일 룰라 김지현 와인바 내용 뭐길래? 단일화에 재조명…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