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신혼여행 출국 장면 포착..소름돋는 외모 화제(+사진)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4월 11일 신혼여행길에 올랐습니다.

현빈, 손예진은 이날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두 사람은 첫 열애설이 난 곳인 LA행 비행기에 오릅니다. 나란히 화이트 커플룩을 차려입은 손예진, 현빈은 차례로 공항에 나타나 환한 미소로 인사하며 직접 수속을 마치고 출국장을 나섰습니다. 손예진은 공항에 있던 취재진을 향해 가볍게 손을 흔들며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현빈이 11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있다.

현빈, 손예진은 지난달 31일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습니다. 결혼 후 바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신혼집을 정리하고 일가친척에게 인사를 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낸 두 사람은 열흘 여가 훌쩍 지난 뒤인 이날 신혼여행을 떠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미국 등지에서 둘만의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특히 미국의 경우 영화 ‘협상’ 이후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불을 붙였던 곳이라 현빈, 손예진의 미국행이 더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빈은 2021년 1월 1일 손예진과 4번째 열애설이 떴는데 전과 달리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하고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3월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지인들과 장동건, 고소영, 엄지원, 송윤아, 이민정 등 톱스타 하객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김순자 명장김치 ‘불량김치·곰팡이’ 논란에 결국 ‘식품명인자격’ 취소…

»’역대 최다’ 확진·사망에도 왜 거리두기 완화했나? ‘정치방역’ 이란 질문에 꺼낸 답변

»거북이 출신 금비, 결혼 발표 남편은 누구? 직업 나이차이 공개 됐다

»기성용 몸싸움 사건 전말.. 김남일과 밀친 이유 밝혀졌다…’후배가 쌍욕’

»안철수 X파일 룰라 김지현 와인바 내용 뭐길래? 단일화에 재조명…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