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새 딸? 현재 넷플릭스가 본격 밀고있는 한국 신인배우

<소년심판>에 이어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에 합류한 배우 이연


에서 안준호(정해인)의 툴툴거리는 여동생에서

얼마전 방영된 <소년심판>의 백성우로 출연해 남자 고등학생 연기를 실감나게 펼쳐 실제 남자 고등학생 오해를 불러올 정도로 남다른 천재성을 보여줬던 배우 이연.

이렇듯 두 편의 넷플릭스 작품과 연이어 인연을 만들어온 그녀가 새로운 넷플릭스 신작에 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다. 이쯤이면 넷플릭스의 새로운 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녀가 캐스팅 된 작품은 다름아닌 전도연, 설경구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길복순>은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과 얼마전 개봉한 영화 <킹 메이커>로 최고의 연출력을 선보인 변성현 감독의 신작으로 전도연, 설경구를 비롯해 이솜, 구교환, 김시아 등 라이징 스타들이 캐스팅 돼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이연까지 합류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때 보다 높아졌다. 이연은 극 중 길복순(전도연)이 소속된 킬러 회사의 일원인 영지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과거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전도연을 롤모델로 언급했던 그녀였기에 이번 전도연과의 만남은 그녀에게 의미있는 만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언급한 두 편의 넷플릭스 작품 외에도 다수의 독립, 단편 영화를 통해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한국 영화계가 주목하는 괴물 신인으로 언급된 그녀가 연기파 선배 배우들과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온라인에 급속히 확산 중이었던..길바닥에 이불 펴고 잔 연예인 근황

»결혼 예정인 예비 신랑,신부가 된다는 연예계 최강 비주얼 남녀

»아침에는 바다, 밤에는 클럽에서 논다는 요즘 젊은 제주 해녀

»한국을 너무 사랑해서..전세계 최초 한국에 공개한다는 이 분의 작품

»평범한 일반 시민인줄 알았는데..자세히 보니 모두가 놀랄 톱스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