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임수현 부부, 화려한 공연 결혼식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이 부부가 되었습니다. 최근 연예계 결혼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데 정찬민과 임수현도 그 대열의 합류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한 편의 멋진 공연처럼 꾸며졌다고 하는데 개그맨 정창민과 배우 임수현의 결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 공연으로 화려한 결혼식 현장

정찬민과 임수현은 4월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힐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이수근과 윤형빈, 허경환 등 수많은 개그맨 하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개그맨 답게 정찬민은 아내 임수현을 위해 최고의 결혼식 퍼포먼스를 준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속한 그룹 삼마이(3my) 신곡 쇼케이스까지 진행하며 결혼식장을 에너지 넘치는 공연장으로 바꿔놓았습니다.

정찬민과 임수현의 결혼식 사회는 윤형빈이 맡았고, 그는 오랜 연륜만큼 안정된 입담으로 결혼식의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정찬민은 신랑 입장 순서부터 개그맨다운 통통 튀는 재치를 발산하며 하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황해’ 복장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 그는 옷을 벗어던지며 멋진 신랑의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신부 입장 역시 범상치 않았는데 모두가 숨죽이고 기다리던 순간, 부케로 얼굴을 가린 신부가 등장했는데 어딘가 이상했습니다. 알고 보니 정찬민의 동료가 준비한 몰래 카메라였던 것이었는데 분위기는 한껏 달궈졌고, 이후 아름다운 신부 임수현이 아버지의 손을 잡고 등장했습니다.


정찬민의 장인 어른 역시 빛나는 센스를 자랑했습니다. 그는 양복 주머니에서 반짝이를 꺼내 직접 뿌리며 딸의 결혼을 축하하였습니다. 정찬민 임수현의 결혼식 첫 번째 축가의 주인공은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형제였습니다. 이들은 ‘울 엄마’를 선곡해 정찬민과 임수현의 부모님들에게 멋진 노래를 바쳤습니다.


이어 가수 박완규가 등장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는데 가수 박완규는 “축가를 안 하면 정찬민이 보이스피싱을 할 거라고 해서 왔다”며 재치 있는 멘트를 날렸고, ‘사랑하기 전에는’을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끝으로 정찬민이 멤버로 있는 혼성 그룹 삼마이(3my, 임우일·정찬민·조수연)의 축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결혼식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 신곡 ‘겨울 헌팅송’은 이날 오후 발매되었습니다.
앞서 정찬민은 “결혼식에서 쇼케이스를 할 예정”이라며 기자에게 알린 바 있었습니다. 이들의 무대 중 난입한 개그맨 김진주는 화끈한 엽기 댄스로 현장을 초토화시켰고, 경쾌한 노래 덕에 결혼식의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달았습니다. 신부 역시 마이크를 잡고 직접 노래에 동참하며 남다른 끼를 증명했습니다.

정찬민과 임수현의 결혼식 하객들의 면면도 화려했습니다. 이수근과 허경환, 오나미, 류근지, 박소영, 김지호 외 수많은 개그맨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하기위해 참석하였습니다. 한편 정찬민은 지난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에서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코너 ‘황해’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는 ‘개승자’에서 활약 중인데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의 프로필, 개그맨 이혜지가 사랑의 오작교

개그맨 정찬민은 1985년 생으로 경상남도 통영에서 태어났습니다. 정찬민은 충무중학교, 통영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현재는 싸이더스 HQ 소속입니다. 정찬민은 2012년 KBS 공개 27기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콘서트, 개승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레이션, 가요광장 DJ 등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폐지 이후 정찬민은 유튜브 당황TV등을 운영하며 “당황하셨어요?” 등의 유행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찬민 부모님이 통영 유지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집안 이야기는 정확히 확인 된 바는 없고 개그맨 허경환 부모님 들과도 서로 잘 알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정찬민은 개승자에서 윤형빈, 이종훈, 김지호, 신윤승 등과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수현은 1989년생으로 서일대학교 영화학과 출신입니다. 임수현은 연극 러브 인 매직, 핫식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으로는 편을 들래, 펜을 들래? 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개그맨 이혜지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유튜브에서도 함께 출연하며 만남을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서로 관심이 없었지만 비슷한 개그코드로 서서히 친해지게 되었고 서로 상대방이 먼저 자신에게 관심이 있어 연락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4살차이이고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보이는 것처럼 활동적인 부분이 서로 닮았보이는 부부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