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한 아내 연애 소식에 절규한 전 남편, 딱 한마디 남겼다

유튜버 최고기, 전아내 유깻잎 연애 소식에
“나도 연애할래” 스토리 올려

출처: est_lyu@instagram(왼), TV조선(오)
출처: instagram@gogichoi

유명 유튜버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의 다른 사람과의 데이트 소식에 SNS로 심경을 대변한 스토리를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최고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연애할래” 캡션과 함께 스토리를 올렸다.

연애 욕구를 표출하고 있는 스토리에서는 유튜버 최고기가 안경을 쓴 채 거울샷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TV조선

최고기는 유깻잎과 2016년에 결혼해 슬하에 한 명의 딸을 두고 있었으나 지난 2020년 이혼 절차를 밟아 남남인 사이가 되었다.

유깻잎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결별 사유를 다름 아닌 최고기의 아버지로 언급한 바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최고기 아버지는 유깻잎에 대해 “여자로서 부모로서 빵점이다. 새벽에 나 집으로 내려가면 밥을 차려줬냐 뭘 했냐”라며 거친 언행을 보인 바 있어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출처: est_lyu@instagram

최고기와 이혼한 유깻잎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게재했다.

유깻잎은 “간만에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했다.

유깻잎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중학교 동갑내기 동창과 연애 중에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출처: instagram@gogichoi

이에 최고기는 유깻잎의 연애를 응원한다고 말하는 등 각자의 연애사에 대해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고기 또한 지난해 3월 ‘우이혼’ 작가와 교제 중이라고 밝혔으나 지난 7월경에 작가와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가졌으나 불발되어 방송 동반 출연을 계기로 친분 유지 중에 있다.

출처: instagram@gogichoi

한편 최고기는 전 부인 유깻잎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4월 1일 밤 9시 30분에 출연을 예고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최고기와 유깻잎의 육아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며 지적했다.

이에 최고기는 “촬영 한 번으로, 예고편 하나로 저희를 판단하시면 안 된다. 내가 한 부모 가정에 있었고 그 문제점을 다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라 더욱 아픈 감정을 잘 알기에 아이에게 대물려주고 싶지 않은 것일 뿐이다”라며 일침을 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