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5년간 공들여 완성되었다는 이 완벽한 커플

SF 로맨틱 코미디 <별들에게 물어봐>에 캐스팅된 이민호와 공효진

가히 역대급 캐스팅이라 할 수 있는 로코 커플이 탄생되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하고, 키이스트가 제작하는 블록버스터 SF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이민호와 공효진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그래비티>

제작 준비 기간만 무려 5년 이상 된 것으로 알려질 정도로 철저한 기획 속에 준비된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알려져 일찍이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 서숙향 작가가 극본을 쓴 가운데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시남녀의 사랑법>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치를 더 높여주고 있다.

줄거리는 우주정거장의 산부인과 의사와 정거장의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의 로맨스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가 산부인과 의사 ‘공 룡’역을

공효진은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 킴’을 맡아 완벽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출연이 확정된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3년 국내 채널과 글로벌 OTT에 동시 방영을 목표로 4월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이민호는 애플TV 플러스로 공개된 드라마 <파친코>의 주연급 캐릭터 고한수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이번 출연작에서 보여줄 모습도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다.

공효진은 <별들에게 물어봐> 외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위기의 여자>에서 박하선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로코 여제로서의 굳건한 모습을 여과 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망해가던 짜장면 업계를 구한 이 여성스타의 전설의 짜장면 먹방

»세계 최고의 꽃미남으로 알려진 전설의 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김혜수 본인도 진짜 임신한것 같다며,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 모습

»이병헌이 진짜 기절까지 하고 울면서 연기한 역대급 생고생 장면

»이게 뭐야? 신현빈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린 초자연 현상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