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지는 중인 천만 관객 동원한 국민 여동생의 깜짝 근황

아역배우 갈소원 드라마 <클리닝업>에서 염정아 딸로 캐스팅


2013년 영화 <7>에서 1,2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민여동생 ‘이예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갈소원.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하게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던 그녀가 JTBC에서 방영 중인 기대작의 주요 배역으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갈소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갈소원은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업>에서 어용미(염정아)의 첫째 딸 진연아 역으로 출연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클리닝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를 그린 작품으로 4월 방영될 드라마 <해방일지> 후속으로 알려졌다.

갈소원이 연기하는 진연아는 겉으로는 예민하고 반항심 가득한 사춘기 청소년 같지만, 속으로는 엄마 용미를 누구보다 위할 줄 아는 속 깊은 캐릭터로 알려졌다. 극 중 중학교 밴드부 보컬이어서, 반전 매력이 가득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갈소원은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서 삼신 역을 맡아 신비롭고 깜찍 발랄한 모습부터 철두철미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예능 ‘복면가왕’,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축하 무대를 통해 ‘정변의 아이콘’다운 완성형 비주얼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갈소원은 <클리닝업> 외에도 오는 4월 1일 처음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내일>에서 구련 역을 맡은 배우 김희선의 아역으로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국민 여동생 다운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망해가던 짜장면 업계를 구한 이 여성스타의 전설의 짜장면 먹방

»세계 최고의 꽃미남으로 알려진 전설의 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김혜수 본인도 진짜 임신한것 같다며,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 모습

»이병헌이 진짜 기절까지 하고 울면서 연기한 역대급 생고생 장면

»이게 뭐야? 신현빈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린 초자연 현상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