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금수저다” 유튜버 아옳이가 포르쉐 산 지 1년 만에 새로 뽑았다는 슈퍼카 정체

66만 명의 구독자 가진 유튜버 아옳이
이번엔 벤츠 S클래스 플렉스
아옳이가 구입한 자동차 리스트

약 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아옳이가 최근 새로운 차량을 구매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이번에 아옳이가 구매한 차량은 바로 벤츠의 최고급 세단이자 플래그십 모델인 S클래스인데, 지난달 19일 자신의 SNS에 “오마이갓 뉴 붕붕이 벤츠 에스클래스 최고다 진짜”라는 글과 함께 운전석에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아옳이가 고가의 차량을 구매한 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포르쉐 마칸을 구입해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적이 있으며, 지난해 2월에는 2억 원 가까이 되는 신형 포르쉐 911 카레라를 구매하기도 했다. 모델 출신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하트 시그널의 서주원의 아내로 알려진 아옳이. 이번 시간에는 아옳이가 구매했던 차량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고자 한다.

아옳이의 고급스러운
차량 리스트

첫 번째로 소개할 자동차는 포르쉐의 마칸이다. 포르쉐 마칸은 2013년부터 생산된 중형 SUV로, 마칸은 인도네시아어로 호랑이를 뜻한다. 카이엔과 파나메라의 성공으로 탄력을 받은 포르쉐가 개발한 도시형 콤팩트 SUV 라인이다.

최근에는 신형 마칸이 국내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기도 했는데,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은 마칸 S와 마칸 GTS로, 2.9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각각 380마력과 449마력의 출력을 발휘한다고 알려졌다.

아윯이 유튜브 / 포르쉐 911 카레라 4S

아옳이 차량 리스트의 두 번째 모델은 포르쉐 ‘911 카레라 4S’이다. 1964년 처음 등장한 포르쉐 911은 아직까지도 가장 사랑받는 스포츠카 중 하나로 꼽히는데, 전통적인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지금까지도 스포츠카로서의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아옳이가 보유하고 있는 ‘911 카레라 4S’는 911 카레라의 카브리올레 버전으로, F6 트윈터보 엔진을 가지고 있어 최대출력이 444마력까지 올라간다. 변속기는 자동 8단을 사용하며 4륜의 구동방식을 갖고 있다.

아윯이 인스타그램 / 벤츠 S클래스

최근 아옳이가 출고해 화제가 된 벤츠 S 클래스는 안정성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는 모델이다. 얼마 전 풀체인지 됐으며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전방 추돌 경고, 자동 긴급제동까지 전작에 비해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

가장 보편적인 등급 모델인 S350은 엔진의 경우 직렬 6기통 싱글 터보가 탑재되어 최고출력 286마력에 61.2kg.m의 최대토크를 지녔으며, 무엇보다 플래그십 세단 다운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반으로 갈린
네티즌들의 반응

아옳이 인스타그램 / S클래스

이처럼 다수의 억대 차량을 보유한 아옳이. 2019년에는 남편인 서주원에게 2억 원 대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를 선물하기도 했는데, 카레이서인 남편처럼 아옳이도 평소 자동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옳이의 SNS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 완전 이쁘다”, “미쳤다, 멋진 여자”, “하차감 죽이겠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다수 존재했지만, “돈 자랑 엄청하네”, “관종이다”, “내 차도 아닌데, 관심 꺼야겠다”와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 또한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