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알겠네 이하늬 결혼, 뇌섹남 이상형 대신 선택한 남편?

이하늬이 결혼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공식적으로 교제를 한지 50일만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하늬의 배우자는 재벌이나 사업가가 아니고 일반 직장인으로 알렸는데요 이하늬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혼인 서약식을 올린 이하늬의 남편에 대해서 여러가지 추측성 이야기가 나오는 데 대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와 남자 친구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서로의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하늬 커플은 12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하지 않고 대신 가족들 모두가 한자리에 있는 앞에서 혼인 서약을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 배우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고 어려운 시국을 감안하여 내린 결정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이하늬는 드라마 <원 더 우먼>을 시청률 20% 이상의 기록을 남기며 성공적으로 마치고 휴식 차 미국행을 택했다고 합니다.

당시 남자친구는 첫 주연을 맡아 많이 지친 이하늬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미국행을 향하였을 때 같이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최근 방송을 통하여 <마이웨이>에서 이하늬의 모친인 무형문화재 제23회 문재숙 명인이 집에 방문한 이하늬에게 “여자로 행복도 느끼고 아이 키우는 기쁨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일이든 결혼이든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어머님께서 말씀 하시고 친정 어머니에게 받은 보석 반지를 딸 이하늬에게 물려주었다고 합니다.


이하늬의 부모는님은 우리 하늬는 연예인이나 배우가 아닌 여전히 가야금 연주하는 하늬”라고 하였으며 이하늬의 연예활동을 반대했던 부모님께 “자신이 가고자하는 길을 믿어주어 고맙다”말을 하였습니다.

유난히 활발한 딸이라며 그가 변기통에 빠졌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하늬는 어릴 때 사고를 엄청 많이 쳤으며 초등학교 졸업 사진도, 중학교 졸업 사진마다 붕대를 하고 있었다고 이야기하여 한번더 눈길을 끓었습니다.

이하늬의 아버지는 “학교 졸업했을 때 성적이 매우 좋았으며 거침없이 서울대에 다녔으니까, 그 길로 커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지만 자기 길이 따로 있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늬의 아버지 이상업은 국정원 2차장, 경찰청 수사국장을 지낸 고위공무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공식적으로 인정한지 불과 50여 일 만에 초고속 결혼 발표에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동시에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이하늬의 결혼 소식에 축하와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하늬의 남편은 상당한 재력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이 미국에 거주 중인 연상의 재미동포이며 또한 이해심이 넓어 이하늬가 많은 의지를 하고 응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원모멘트가 추천하는 글

»”정말 피 눈물 납니다.’ 청약 2만명 몰린 송도 랜드마크 아파트 당첨 포기한 이유?

»이제야 알겠네 이하늬 결혼 뇌섹남 이상형보다 극비 결혼한 남편?

»‘슈드비 콤플렉스’에 시달리고 있는 연예인

»영끌해서 분양 받아도 들어갈수 없는 입주 예정자 이유는?

»이젠 정말 갈곳이 없습니다… 세입자 폭탄 돌리기 종착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