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간통죄는 없지만” 최악으로 평가되는 ‘불륜 논란’ 스타는 누구?

불륜설로 논란 일으킨 연예인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
추자연 남편 ‘우블리’ 우효광
배우 정은채와 카세 료, 정준일

배우자를 둔 채 다른 이성과 부정을 저지를 시 적용됐던 간통죄2015년 국민의 성적 자기결정권과 사생활의 비밀 자유 침해를 이유로 폐지되었는데요. 하지만 불륜은 여전히 많은 가정을 파탄 내는 주요 원인이며, 이에 사회적인 시선 또한 매우 냉담한 사안입니다. 하지만 연예계에선 불륜 의혹이 자주 양산되곤 하는데요. 오늘은 불륜 스캔들에 휘말려 사회적 질타를 받은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간녀 소송 당한
스포츠 아나운서 황보미



<굿캐스팅>


<한국경제, 황보미 SNS>

황보미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로, 2014년부터 SBS스포츠 채널의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MBC ‘구암 허준’ tvN ‘크리미널 마인드’ SBS 굿캐스팅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던 황보미는 최근 불미스러운 사건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이는 바로 그녀가 기혼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이유로 5천만 원의 위자료 청구 소송, 상간녀 소송을 당했다는 것이죠.



<황보미 SNS>

이에 사생활 논란이 일파만파 커진 그녀는 최근 자신의 입장을 밝히며 상대방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라고 해명했는데요. 특히 지난 20일 황보미 소속사 비오티 컴퍼니 측은 혼인 파탄의 책임을 묻는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소장에 적힌 남자와 교제한 사실은 있으나, 소장을 받고 나서야 그가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황보미 SNS>


<황보미 SNS>

이어 황보미 측은 상대방이 기혼자이며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숨긴 채 교제를 시작했고, 이후에는 결혼 및 이혼 내용이 없는 조작된 혼인관계 증명서를 보여줬다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그녀는 처음부터 유부남인 사실을 알면서도 교제했다는 부인의 주장은 잘못됐다고 호소했고, 그러면서도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생활로 사회적 이슈를 일으킨 것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국가대표 아내의 임신을 원치 않는 이유, 궁금하다면  ↓
‘세계1등’ 국가대표의 사랑꾼 남편이 2세 계획만은 미루는 이유

추자연 남편 우효광
2차례의 불륜 의혹



<마랄여우적행복시광>


<연합뉴스>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배우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출연하며 상대역이었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인연을 맺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2017년에는 결혼에까지 골인했습니다.

결혼 후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는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도 함께 출연하며 리얼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결혼 4년 차인 추자현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결혼 후 남편에 대한 사랑이 더욱 커졌다며 남다른 금슬을 자랑했고, 2살 연하 남편인 우효광은 우블리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사랑꾼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후>


<우효광 SNS>

하지만 몇 달 전 우효광이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모습이 찍힌 영상이 중국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되면서 그는 불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실제 중국 매체 소후연예에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우효광은 차에 타기 전 한 여성을 불렀고, 이에 그가 먼저 차에 탄 후 해당 여성이 뒤따라 와 우효광 허벅지 위에 앉아 휴대전화를 만지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해당 영상의 공개로 우효광은 국내는 물론 중국 누리꾼들에게도 연이어 뭇매를 맞아야 했는데요. 특히 중국 SNS 웨이보에서는 당시 추자현우효광 부부 관련 키워드가 해시태그가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지인들과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며 해명에 나섰는데요. 그러면서 소속사는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아내 추자현 역시 남편의 불륜설에 대해 일축하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에 그녀는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하며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웨이보>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하지만 우효광이 다른 여성과 카메라에 포착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그는 201710월에도 한 여성과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돼 한차례 염문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이 여성에 대해 “12년 지기 친구이자 대학 동창생이라며 다른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오랜만에 식사를 했으며 친분의 의미로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했죠.

청순 이미지 배우
정은채의 불륜 의혹



<여유만만, 정은채 SNS>


<일본 JP 뉴스>


<일본 JP 뉴스>


특유의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구가한 배우 정은채는 영국에서 유학 생활을 했던 재원으로 유명한데요. 실제 그녀는 영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며, 세계 3대 패션 학교 중 하나인 세인트 마틴에 입학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어릴 적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였던 그녀는 데뷔 이후 소위 엄친딸이미지를 얻게 되죠.

하지만 배우로서의 이미지와는 달리 정은채는 그간 여러 차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연예인입니다. 이에 2013년 그녀는 일본 배우 카세 료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호텔을 출입했으며 인근 바닷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죠. 하지만 사실 카세 료는 당시 일본 배우 이치카와 미카코와 사실혼 관계로 알려져 있었기에, 두 사람의 관계는 불륜과도 마찬가지였죠.

지드래곤과 열애설 남 여배우의 근황, 궁금하다면  ↓
국내부동산 “동거 중이었는데..” 지드래곤과 열애설 터졌던 여배우 근황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자유의 언덕>


<자유의 언덕>

이에 당시 카세 료와의 열애설에 정은채의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텐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며 소문을 일축합니다. 이어 소속사는 일본에 머물고 있는 친구가 아기를 낳아서, 정은채가 휴가차 일본에 간 것이고, 카세 료가 길 안내를 했을 뿐이라고 해명했죠.

하지만 같은 날 정은채의 측근은 홍상수 감독 영화팀과 다 같이 여행을 간 것이라며 소속사 측 주장을 부정하는데요. 진실은 당사자만이 알 수 있는 문제이겠지만 정은채는 이후에도 개인적인 활동을 지속해오며 불륜설에 대한 의혹을 잠잠해져 갔습니다.



<뉴스 1>


<연합뉴스>

그러나 정은채는 작년 또 다른 불륜설에 휘말리는데요. 이번에는 한국 가수인 정준일과의 염문설이었죠. 이에 내막을 살펴보면 2009년 신인배우였던 정은채가 정준일과 영화 플레이에 출연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당시 정준일은 3년을 사귀고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이에 2010년에는 비밀리에 혼인신고까지 올렸죠. 하지만 정준일의 아내는 정은채가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한 뒤에도 관계를 지속했으며, 이에 결혼 9개월 만에 혼인이 파탄되었다는 책임을 묻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 같은 일화는 10년이 지나고서야 기사화됐고, 이에 정은채는 유부남인 줄 몰랐다라며 오히려 자신이 피해자임을 주장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