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해체의 진실은…? 씨엘이 최초로 밝힌 충격적인 사실

씨엘이 2NE1 해체 사실과 관련 당시 상황에 대해 처음으로 고백을 했습니다. 사전에 소속사 등으로부터 의논은 커녕 어떠한 언질도 사전에 받지 못했다는 것. 이같은 사실을 씨엘이 인터뷰에서 밝힌 것은 처음이라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씨엘은 최근 AP Entertainment와의 인터뷰에서 “그룹의 또 다른 멤버인 민지를 오래전에 인터뷰했을 때, (민지가) 미디어를 통해 그룹 해체 사실을 알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떠냐”는 질문에 어색한 듯 잠시 살짝 웃음을 짓다가 “솔직히 말해서( Well… I did too, to be honest)나 또한 그랬다”고 충격 고백을 했습니다.



이어 씨엘은 “추수감사절 저녁 식사 때였는데 (해체 사실을 확인하는 주위 전화로) 내 전화가 터지는줄 알았다. 마음이 찢어지는 듯했다(That was very heartbreaking for me)”라고 털어놨습니다.

AP엔터테인먼트는 이 질문에 답하는 씨엘이 당시를 떠올리면서 상당히 감정이 복받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어 씨엘은 곧 “내 인생에 대해 훨씬 많은 결정권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 (I have a lot of freedom and control over at least what I choose to do,)그래서 지금이 훨씬 나에게 흥미진민한 챕터(a very exciting chapter)라고 생각한다”고 긍정적인 답을 들려줬습니다.

이어 AP엔터테인먼트는 이 그룹의 네 멤버가 해체 이후 최근 자주 만나 언제인가 다시 활동을 같이 하자는 뜻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2NE1은 2009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대한민국의 4인조 여성 힙합 아이돌 걸그룹으로 CL(리더, 랩, 보컬, 댄스) 박봄(보컬), 박산다라(보컬, 랩), 공민지(랩, 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인조로 활동을 하였다가 2016년 5월 4일 공민지가 탈퇴하여 잠시 3인조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6년 11월 25일 박봄의 계약 종료 및 그룹 해체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마지막 앨범은 2017년 1월 21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안녕입니다.

음원 강자 걸그룹 중 하나로 유명했습니다. 걸그룹 최초로 정규앨범의 수록곡 전 곡을 음원 차트에서 줄 세우기 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개최하여 아시아 각지는 물론 북미에서도 투어를 할 만큼 대형 해외 팬덤을 거느린 그룹이었습니다.

그렇게 7년간 걸그룹으로서 최고 인기를 누리다가 2016년 해체돼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2021년 5월 14일, 해체 후 YG엔터테인먼트에 유일하게 남아있던 박산다라가 전속계약을 종료하면서 모든 멤버들이 YG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멤버들 사이는 현재까지도 아주 돈독한 것으로 보이며, 각종 기념일 마다 함께 모이고 있습니다. 이에 해체 후에도 우정을 유지하는 그룹들 중 하나로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사실 멤버들의 의사로 해체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멤버들 사이와 해체는 무관합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