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을 감탄시킨 천재 아이돌의 새로운 인생 2막 근황

아이돌그룹 레인보우의 멤버로 큰 인기를 구가했던 가수 겸 배우 김재경. 레인보우의 리더이자 놀라운 안무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그녀로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진영 앞에 ‘성인식’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극찬을 이끌어 내 화제를 불러왔던 능력있는 아이돌 이었다.

안타깝게도 팀이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해체되면서 많은 아쉬움을 나았는데…이후 그녀는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아이돌에서 배우로 성공한 사례가 그리 많지 않아서 과연 그녀가 잘 해낼지 걱정하는 시선이 많았는데…

김재경은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틈틈히 연기 활동을 해온 경력이 있었다. 2014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 4에서는 전직 아이돌 출신 검시관 캐릭터로 등장해 존재감을 알렸고

연기자로 전향한 이후에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배드파파> 등 어두운 성향의 작품에서 신스틸러 캐릭터, 형사 등 강인한 캐릭터를 연달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바 있었다.

최근에는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오진주 판사를 연기해 지성, 진영과 함께 강렬한 판사 연기를 선보여 발전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게 되었다.

여기에 영화 <간이역>의 주연까지 맡으며 영화데뷔까지 앞둔 그녀였는데, 최근 새로운 차기작 소식을 알렸는데,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것이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의 기회를 잡은 검사 ‘김희우’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준기가 주인공 ‘김희우’를 연기하는 가운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까지 합류 소식을 전하며 막강 라인업을 자랑했다.

김재경이 맡은 ‘김한미’는 빼어난 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졌지만, 혼외자라는 이유로 어려서부터 그늘에 가려진 삶을 살아온 인물. 자신을 숨기기 급급한 아버지 밑에서 떳떳하지 못한 핏줄이라는 자격지심에 일탈을 일삼고 살아가던 그는 김희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깨닫고 ‘기자 김한미’로 성장해 희우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예정이다.

과연 그녀가 이번에도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일상에서 청순했던 그녀에게 자동차를 줬더니..폭주족이 된 근황

»”동물한테 무슨짓을?” 해외에서 관객들이 단체로 멘붕왔다는 이 영화

»매니저 몰래 조용히 결혼해 전세계를 놀라게 한 2000년대 여신스타

»15년 간 짝사랑한 남자가 있었는데..고백못하고 있었던 한지민 근황

»총재산 4,700억 원이지만 3만 원 옷을 입는 월드 스타의 사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