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황찬성 혼전임신 결혼 발표.. 신부 여자친구는 누구? ‘비연예인’

2PM 멤버 찬성(황찬성)이 결혼과 연인의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리며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찬성은 2021년 12월 15일 인스타그램에 “제게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다”며 “이 사람은 긴 시간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식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 그리고 연인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며 “아직 임신 초기라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야 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는 한 가정을 꾸려 나가는 길에 배우자가 될 사람은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기에 공개하지 않는 점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찬성은 소속사와의 이별도 예고했습니다. 그는 “15년 간 함께한 JYP 엔터테인먼트와 내년 1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며 “새로운 가족이 생감과 더불어 제 길을 스스로 개척해 보고자 회사와 충분한 의논을 거쳐 재계약을 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찬성은 “2PM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2PM 찬성은 1990년생 올해 나이 32세로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 겸 배우입니다. 그룹의 막내이지만 누구도 막내로 봐주지 않을 정도로 성숙한 외모를 지녔입니다. 그래서 데뷔 초에는 노안막내로 불렸습니다. 또한 2PM 멤버 중에서도 장신라인에 속합니다.

사실 그는 2PM으로 데뷔를 하기 앞서 하이킥에서 황찬성 역으로 데뷔하여 이미 연예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짤로 메아리히히 혹은 자기소개 랩이 돌아다닙니다. 이 당시에는 마른 몸에 병약 미소년 같은 이미지였지만 데뷔 때는 농민봉기(…)를 하고 나타나면서 “걔가 걔야?”라는 반응이 대다수였습니다.

시트콤으로 데뷔 초에는 2PM 멤버들 중 인지도 높은 편에 속했습니다. 마지막회에서는 1년뒤의 모습으로 황찬성과 아이들로 가수데뷔를 하는데 뒤의 아이들이 현재 같은 멤버인 옥택연과 닉쿤입니다.

2019년 6월 11일에 현역으로 5사단으로 입대했습니다. 옥택연과 마찬가지로 조교로 복무 후 전역 후 현재 배우 활동을 하며 인스타로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