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유상무만 참석’ 깜짝 결혼 발표한 개그맨의 결혼식 일정

KBS 19기 공채 개그맨 장동민
이달 19일 비연예인과 결혼
유세윤, 유상무가 사회 맡아
“무거운 책임감 느끼며, 예쁘게 살겠다”



<개그콘서트> ‘봉숭아 학당에서 그 까이꺼 그냥 뭐~대충~”이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끈 개그맨 장동민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달 19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그의 피앙세는 누구일까.
 
또 이렇게 극비리에 결혼 준비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6일 장동민의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장동민은 오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져 결혼식을 미룰까도 고민했지만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준비를 모두 마쳐 조용히 식을 치르기로 했다라며 갑작스레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또 장동민의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 가장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민 요정도 반했다는 남자 배우의 매력이 궁금하다면 ↓
국민 요정 출신 여배우가 남편에게 반하게 된 뜻밖의 계기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하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한다.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는데 스포츠 서울에 따르면 장동민은 예비신부를 배려해 웨딩 촬영도 극비리에 진행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장동민이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코로나 팬데믹은 물론 비연예인 연인을 배려해 결혼식 준비도 최대한 조심히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출처 : 동아일보

출처 : CJ E&M

결혼 소식을 전한 장동민은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합니다라며 말을 시작했다.
 
이어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합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옹달샘의 맏형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라며 말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참 인기 많을 때 여자친구와 결혼한 배우들이 궁금하면 ↓
“배우로 잘나가던 제가 전성기에 결혼을 선택한 이유는요…”







이 가운데 장동민의 과거 연인인 가수 나비의 인스타그램에 불미스러운 댓글이 달리고 있다.
 
또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이 지난 2016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좌약발언을 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저 말만은 하지 말지”, “평생 꼬리표 발언이네”, “진짜 괜한 말을 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한편 2004년에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장동민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2005년 코미디 남자 부문에서 우수상’, 2007년 코미디 부문 최우수코너상을 수상했다.
 
이후 장동민은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만 채널A <강철부대>, MBC<구해줘!홈즈>,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4>, IHQ <마시는 녀석들>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