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랑 마동석? 의외로 친하다는 스타들이 만난 장소는 바로 여기입니다

연예계 의외의 인맥
보아-마동석 ‘낯가림’ 소모임
지상렬-조보아, ‘정글의 법칙’
아이유 유튜브에 출연한 공유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사는 스타들은 사소한 인맥까지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는데요이에 실제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스타들은 함께 방송 출연을 하는 등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연예계엔 언뜻 봐선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의외의 인맥이 존재한다는데요이에 오늘은 특별한 인연으로 시작된 이들의 관계를 한 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한겨레, JTBC

출처 : 보아 SNS

아시아의 별’ 가수 보아는 의외의 인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그 상대는 바로 최근 이터널스’ 출연으로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마동석입니다.

사실 두 사람의 조합은 비주얼부터 다소 이질감을 느끼게 하는데요공통점이 전혀 없을 것으로 느껴지는 이들이 만나게 된 곳은 연예계 사모임으로 유명한 낯가림’ 덕분이었죠.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 궁금하다면  ↓
군대 가서 헤어진 줄 알았는데…반전 소식 공개한 커플



출처 : 해피투게더



출처 : 보아 SNS

낯가림은 말 그대로 서로 만나면 낯을 가리는 스타 멤버들의 성격 탓에 붙여진 이름으로 두 사람 외에도 손현주유해진송중기김주하 아나운서 등 의외의 인물들이 대거 소속돼있는 연예계 사모임인데요.

해당 모임에 대해 보아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편하게 술 한잔하는 모임이라며 묶여있는 회비가 있는데 내가 총무를 맡아서 쥐고 있다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출처 : 정글의 법칙



출처 : 뉴스엔

배우 조보아와 개그맨 지상렬 역시 남다른 인맥을 과시했는데요두 사람의 인연은 과거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이에 당시 방송에서 조보아는 평소 지상렬의 팬이었다며 친근함을 드러냈는데요잘나가는 여배우에게 뜻밖의 팬심을 듣게 된 지상렬은 이후 방송 내내 그녀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죠.



출처 : 아는 형님



출처 : 도시어부

또 방송 이후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과거 JTBC ‘아는 형님에 동반 출연한 바 있는데요이에 해당 방송에서 지상렬은 조보아는 내 인생의 턱받이다라며 흘리면 챙겨주고 방송이 끊길만하면 정글도 데려간다라고 설명했죠.

또 지상렬은 채널A ‘도시 어부 2’에서도 그녀와의 친분을 자랑했는데요실제 당시 그는 조보아에게 깜짝 영상통화를 요청했고이에 조보아는 곧바로 지상렬에게 영상통화를 거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아이유 SNS, 오마이뉴스



출처 : 아이유의 팔레트

배우 공유는 과거 아이유의 유튜브 콘텐츠인 아이유의 팔레트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당시 두 사람은 의외의 인맥을 과시하며 많은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에 두 사람은 2009년 국군 방송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쌓았다고 설명했는데요이에 해당 영상에서 아이유는 공유가 당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던 내게 ’10년 후에는 작곡이랑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할 것 같다라는 예언을 해줬다라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출처 : 아이유의 팔레트



출처 : 아이유의 팔레트

출처 : 나의 아저씨

이어 공유는 아이유가 tvN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에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며 당시만 해도 아이유가 연기할 줄 몰랐다라며 아이유의 빼어난 연기력을 칭찬해 줬는데요. 덧붙여 그는 나중에 좋은 작품에서 같이 호흡 맞춰 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내연애가 많은 이 직업, 궁금하다면  ↓
알고 보면 ‘사내연애의 천국’이라 불리는 직업군은 여기입니다.



출처 : 냉장고를 부탁해

출처 : 천우희 SNS

출처 : 천우희 SNS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천우희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당시 연기 선배인 김혜수엄정화와 자주 만나며 배우 소모임을 갖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어 해당 방송에서 천우희는 선배들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냈고 두 사람과의 모임이 오래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습니다.



출처 : 천우희 SNS

출처 : 천우희 SNS

또 김혜수와 엄정화는 과거 천우희가 출연하고 있는 작품 촬영지에 여러 차례 커피차를 보내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이때 천우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선배님 최고♥라는 애정이 어린 인증 글을 게재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패스트픽이 추천하는 글

»‘일하다가 제대로 눈 맞았다’ 여배우가 감독과 결혼 결심한 결정적 계기

»태어나 처음 맛본 ‘캣닢’과 사랑에 빠진 아기 고양이 표정.jpg

»‘벌써 41살’ 배우 조여정이 결혼 생각 없다고 밝힌 이유

»레드카펫 행사에서 안젤리나 졸리와 포옹한 한국 여성, 알고보니…

»“여기 진짜 한국 맞나요?” 일본 현지인들도 감탄했다는 국내 여행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