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기숙사에서 사람시체 발견..재학생이 밝힌 당시 상황(+사진)


대구 경북대학교 기숙사에서 재학생으로 추정되는 한 젊은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2021년 12월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북대 기숙사에서 사람 시체가 발견 됐다’는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빠르게 전파되며 화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누리꾼은 “우리학교 기숙사에서 학생이 극단적 선택했는데…시체가 방치돼서 늦게 발견됐어,, 과학수사대도 왔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런 소문이 퍼지고 경북의 모 대학교 기숙사서 한 남학생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실제 취재결과 2021년 12월 6일 성실관 3층 Right wing에서 23세 남성 A 씨가 사망한 채로 발견되어 층 전체가 출입금지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해당 층의 관생들은 타 생활관으로 이동한 상황.

A 씨가 발견된 시각은 이날 오후 1시 34분입니다. 대구북부경찰서에 따르면 타살 혐의점은 없으며,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기숙사생들에 따르면 악취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며칠이 지난 뒤에 시신이 발견된 게 맞다”며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기사 지금 다 삭제 당하고 있다던데..”, “헐..진짜 뭐야..무서워..’, “실화 인가요…? “ , “기사는 왜 지워지는 거지…??” 라며 현재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