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주목받던 감독이 공개한 미모의 여자친구

영화감독 이충현
배우 전종서와 열애
영화 ‘콜’ 촬영 중 첫 만남
잘생긴 외모로 화제 됐던 이충현 감독



출처 : 넷플릭스

단편 영화 ‘몸값’으로 데뷔하자마자 국내외 영화제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30살의 젊은 감독 이충현을 아시나요? 그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로 첫 상업 영화 연출도 성공적으로 끝낸 바 있는데요.

그런 가운데 얼마 전 이충현 감독은 미모의 한 여성과의 연애를 공식 인정하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 이는 바로 배우 전종서입니다.




출처 : 버닝

출처 : 버닝



출처 : 콜

1994년생으로 올해 28살인 배우 전종서는 2018년 이창동 감독의 영하 버닝으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작품부터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준 그는 단숨에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고 이내 넷플릭스 영화 의 오영숙 역을 따내게 됩니다.

배우 이하늬의 새로운 남자친구가 궁금하다면 ↓
“윤계상과 헤어지고 결혼?” 이하늬가 만나고 있다는 일반인은 바로…



출처 : 콜



출처 : 콜

출처 : 백상예술대상

그녀가 출연한 영화 은 각각 다른 시간대에 사는 두 여자가 우연한 전화로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며 생기는 일을 스릴러 영화인데요.

해당 작품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 오영숙 역을 맡은 전종서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연기를 선보였고, 이에 그녀는 해당 작품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이 영화를 연출한 감독이 바로 이충현인데요. 그는 예고 재학 시절 수많은 단편 영화를 만든 바 있지만 성인이 된 후에는 영화가 아닌 신문방송학을 공부하다 광고 프로덕션사에서 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꿈을 접지 못한 그는 단편영화 ‘몸값’을 찍게 되는데요. 해당 영화는 14분짜리 단편 영화지만 업계에서는 일찍이 그의 잠재력을 알아보았고, 이에 제작사 ‘용 필름’의 서포트를 받으며 이충현은 상업 영화에 발을 들일 수 있었습니다.




출처 : 텐아시아

이에 영화 로 상업 영화계에 데뷔한 그는 해당 영화 제작발표회로 첫 공식 석상에 나서게 됐는데요. 당시 그는 배우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실제 당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그의 사진이 유행처럼 퍼진 바 있죠.

결혼 소식 전한 배우 커플이 궁금하다면  ↓
군대 가서 헤어진 줄 알았는데…반전 소식 공개한 커플



출처 : 콜



출처 : SBS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는 바로 이 영화 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게 됐는데요. 특히 해당 영화에서 전종서는 신입답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흥행에 주요한 역할을 한 바 있습니다.

해당 영화 개봉 이후 약 1년여 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각자의 자리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이들은 깜짝 연애 소식을 전하며 세간을 놀라게 했는데요.



출처 : 경향신문

출처 : 한국경제

이에 지난 123일 전종서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전종서가 이충현 감독과 영화 로 인연을 맺었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실제 두 사람은 해당 작품을 촬영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영화 촬영 이후에도 좋은 감정을 쌓아오다 연인으로 발했다고 하는데요. 유망 신인배우와 신인 감독의 만남에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아지는 바입니다.

패스트픽이 추천하는 글

»‘일하다가 제대로 눈 맞았다’ 여배우가 감독과 결혼 결심한 결정적 계기

»태어나 처음 맛본 ‘캣닢’과 사랑에 빠진 아기 고양이 표정.jpg

»‘벌써 41살’ 배우 조여정이 결혼 생각 없다고 밝힌 이유

»레드카펫 행사에서 안젤리나 졸리와 포옹한 한국 여성, 알고보니…

»“여기 진짜 한국 맞나요?” 일본 현지인들도 감탄했다는 국내 여행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