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국 괌 여행 떠나는 여행객들이 제일 많이 선택하는 호텔

괌 여행 호텔 추천
두짓타니·롯데호텔
pic리조트·하얏트리젠시
쉐라톤라구나

위드 코로나 전환으로 괌 여행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괌은 현재 입국 전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 PCR 음성확인서를 소지한 해외 입국자들의 자가격리가 면제되는데요. 오늘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괌의 대표적인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풍경을 지닌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롯데호텔

출처 : lottehotel.com

출처 : 4travel.jp

출처 : instagram@mami____0315

롯데호텔은 괌의 대표적인 해변인 투몬비치 앞에 자리 잡은 호텔입니다. 전 객실에서는 에메랄드빛 투몬비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인피니티 풀과 함께 야외 수영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넓은 수영장 2개가 위치해 있으며 해변의 카바나 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호텔의 뷔페 라세느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죠.

요즘 신혼여행지로 인기 끌고 있는 몰디브 리조트 ↓
요즘 제일 인기라는 신혼여행지에서 볼 수 있는 실제 호텔 풍경

두짓타니 괌 리조트

출처 : hospitalitynet

출처 : guam-navi.jp

출처 : hotelnjoy

두짓타니 역시 투몬비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투몬 비치를 감상할 수 있죠. 두짓타니의 야외 수영장은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투숙객들 사이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수심이 다양한 수영장과 함께 선베드와 카바나도 준비되어 있죠. 저녁이 되면 풀 사이드 바에서 일몰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힐튼 호텔

출처 : hilton.guam

출처 : instagram@y_161__n

힐튼 호텔은 투몬 비치의 남쪽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객실 내 전용 발코니에서 드넓은 바다를 바라볼 수 있죠. 힐튼 호텔에는 야외수영장과 함께 투몬 베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언제든 스노클링을 하기에도 좋으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죠.

쉐라톤라구나

출처 : premierhotel-group.com

출처 : travel.co.jp

쉐라톤라구나 역시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는 호텔입니다. 특히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인피니티 풀로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넓은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괌 시내와는 거리가 있는 편으로 한적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괌 GPO와 가깝고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 및 액티비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큰 불편함은 없는 편입니다.

위드 코로나 먼저 시작한 유럽 코로나 상황 심각하다 ↓
‘초비상 사태’ 위드 코로나 먼저 시행한 유럽, 심각하다는데…

온워드 비치 리조트

출처 : bestlivingjapan.com

출처 : hotel.priviatravel.com

출처 : instagram@bambinoguam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파이파이비치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이곳은 훌륭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괌에서도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수영장이 많아 리조트 내에서도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데요. 카누와 같은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