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미 배우·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손호영 결별 후 근황은?(+나이 인스타)

2021년 11월 18일 SBS 단독보도로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A씨가 가정 파탄을 내 위자료 청구 소송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 지며 스포츠아나운서 출신 배우 중 한 명인 황보미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황보미의 최근 근황은 2021년 11월 17일 인스타그램에 “아나운서룩 원피스 입고 웹드라마 촬영 중”이라며 대기실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는 정갈한 원피스를 입고 미소를 보였습니다.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황보미는 연이어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골프 프로그램인 ‘디스 이즈 골프’ 비롯해 KBS1 교양 프로그램 ‘진품명품’ 등에 출연한 자신의 방송 경력을 알려오고 있습니다.


1989년생인 올해 나이 33세인 황보미는 2013년 배우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해오다 2014년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그는 약 1년 간 프로야구 현장을 누비며 야구 프로그램 ‘베이스볼S’의 진행을 맡아 KBO 팬들에게도 익숙한 인물입니다. 스포츠 아나운서 활동 당시 빼어난 그의 외모가 회자되면서 수많은 남성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훟 아나운서 계약 종료 후에도 SBS 에서 ‘알짜왕’ ‘한밤의 TV연예’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왔고 SBS드라마 ‘굿캐스팅’에 간태희 역으로 안방극장을 다시 찾았습니다. ‘상속자들’에서 제국고등학교 학생 강한나 역으로 나와 배우로서 이미지를 굳혔습니다.

황보미는 2015년 5월 g.o.d 멤버 손호영과 일본 오사카 동반 여행을 간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지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으나 당시 소속사는 “이미 3주 전에 결별했다”며 뜻밖의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시 황보미가 “(손호영)오빠는 나를 지켜주기 위해 열애설을 막고 헤어졌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고 말한 녹취파일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보도를 접한 네티즌들은 “황보미 손호영 열애설 나자 결별설이네” “황보미 손호영 열애, 만났다 헤어진듯”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둘이 만났다 왜 헤어졌을까…성격차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