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보고 결혼했냐고요?” 돌싱남과 결혼한 여가수, 사실은요…

가수 박지윤 출산 후 첫 게시물
남편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와 투샷
재력가 돌싱남과 결혼한 스타 재조명

지난 16일 가수 박지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윤과 남편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진은 조수용 대표가 발행인으로 있는 월간 매거진 B’ 10주년 행사장에서 촬영된 것이며 이날 박지윤이 게스트로 참석한 것이 전해졌다.
 
박지윤이 남편 사진을 SNS에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두 사람이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낸 점과 출산 후 첫 게시물이라는 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 : 박지윤 인스타그램

박지윤은 지난 2019년 당시 카카오 부사장 조수용과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팟캐스트 진행자와 출연자로 첫 만남을 한 두 사람은 2년간의 비밀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조수용은 카카오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공동대표로 승진했으며 그가 올 상반기 받은 급여와 상여금을 합치면 약 43억 원에 이른다.
 
하지만 조수용은 박지윤과 결혼 전 동종업계에 종사한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 전력이 있으며 전처와의 사이에서 아들 2명을 낳았다.
 
조수용의 과거 이혼 사유나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없으며 올 초 박지윤과의 사이에서 딸을 얻었다.

오랜 친구 사이였다가 지금은 부부된 사연이 궁금하다면 ↓
사귀지도 않는 여사친에게 “결혼하자” 프로포즈부터 했던 치과의사



출처 : 스카이티브이(스카이스포츠)

2016 SKY TV에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다희 전 아나운서는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과 2018년 결혼했다.
 
이다희와 이선호는 2018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6개월에 걸친 교제 끝에 같은 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범삼성가라고 불리는 재벌가 장남의 결혼식답게 신세계 이명희 회장, 정용진 부회장이 참석해 더욱 이슈가 됐다.
 
이선호는 코리아나의 멤버 이용규의 딸과 지난 2016 4월에 결혼했다가 7개월 만에 사별의 아픔을 겪은 돌싱남이었다.
 
이선호 전처의 정확한 사망원인은 밝혀진 바가 없으며 지난 2020년 이다희와의 사이에서 득남한 사실이 공개됐다.



출처 : 김정은 인스타그램

계속되는 남친의 외모 지적에 이별을 고민하는 사연이 궁금하다면 ↓
“더 살찌면 헤어질 거라는 남친, 계속 만나도 될까요?”

배우 김정은은 미국 시민권자 재미교포 남편과 3년에 걸친 연애 끝에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김정은의 남편은 외국계 금융 투자사의 펀드매니저로 10억 원대 고액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의 부모님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져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정은은 결혼 후 남편과 홍콩에 거주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홍콩댁이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김정은의 남편 역시 이혼 전력이 있는데 그는 전처와 양육권 및 재산 분할 소송을 거쳐 이혼했다.
 
전처와의 사이에서 얻은 딸에 대한 양육권은 김정은의 남편이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김정은과 남편이 함께 양육 중이다.

신여성 아이콘이라는 타이틀과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무려 3번이나 수상한 배우 심혜진은 9살 연상 사업가 한상구와 재혼했다.
 
심혜진의 남편 한상구는 홈네트워크 전문 업체 코맥스의 전 대표로 현재 부동산 개발 및 M&A 전문가로 활동하며 수백억 대의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심혜진과 한상구는 2007년 지인 소개로 만나 6년에 걸친 연애 끝에 중년부부로서의 인연을 맺었다.
 
사실 열애를 시작한 지 1년 만에 한상구는 심혜진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사실이 전해졌는데 이미 한차례 이혼 경험이 있던 심혜진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라며 이를 거절했다.
 
남편 한상구 역시 과거 모 재벌 창업주의 셋째 딸과 이혼한 전력이 있다.
 
아픔을 딛고 사랑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은 한 방송에서 3,000평의 대저택 신혼집을 공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외에도 조수애 전 아나운서와 결혼한 박용만 회장의 장남이자 두산 그룹 전무인 박서원 역시 이혼했던 과거가 있다.

박서원의 전 아내는 구자철 예스코 홀딩스 회장의 장녀 구원희로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자녀 양육 방식으로 문제를 겪다 이혼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