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안테나 전속계약…유재석과 한솥밥 영입이유는?

이미주가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11월 17일 이미주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이미주는 지난 시간 러블리즈 활동과 개인 활동 모두에서 늘 최선을 다하며 자신만의 멋과 개성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이미주의 끼와 재능을 최대로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미주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미주 또한 안테나를 통해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지향하는 안테나의 모토와 제가 그려가고 싶은 그림이 일치했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테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속 계약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자신만의 개성과 독보적 역량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2021년 7월 유재석의 합류를 시작으로 음악과 예능 두 측면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안테나는 이미주의 합류와 더불어 소속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공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카카오TV 예능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를 통해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의 기획 등에 참여하며 틀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과 예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이미주는 1994년생 올해 나이 28세로 대한민국의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메인댄서, 서브보컬, 그리고 비글을 맡고 있습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에서 벗어난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 사람을 좋아하고 정이 많입니다.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는 섹시까지 보여주는 러블리즈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 2018년 이후로는 여러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등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2021년 11월 1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베이비소울을 제외한 러블리즈 멤버 7명이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멤버들은 각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러블리즈의 활동 종료일은 11월 16일입니다.

이 후 울림과 계약이 만료되면 안테나와 계약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안테나 측에서 아직 접촉 단계라며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지만 2021년 11월 17일, 안테나와 최종 계약하였습니다.

최근 유재석과 많은 호흡을 맞추던 중 이미주의 수많은 끼를 보고 안테나에서 영입한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