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여자친구 공개하자마자 결별할 뻔한 이유는(+직업 나이차이)



배우 이규한이 두편의 드라마에서 하차하며 하차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과거 이규한이 공개했던 여자친구와의 결별할 뻔한 이유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은 2015년 예능 SNL에 출연해 방청객으로 온 8살 연하 여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배우 박한별 닮은 청순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규한은 성인이 되었을 때부터 알게 되어 두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연인이 됐다고 전했습니다.

현 여자친구 역시 이규한의 직업을 문제 삼았습니다. 이규한은 “내가 무방비 상태로 다녀도 어느 누구 하나 알아보는 사람 없을 것”이라며 절박하게 설득했지만 정말 사람들이 못 알아봐 조금 슬펐다고 말했습니다.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웨딩 포토그래퍼로, 이규한과는 대학교 졸업한 뒤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이미 7년간 열애를 이어온 상태였습니다.

이규한은 “굉장히 유쾌한 친구고, 서로 농담을 자주 합니다. 제가 잘 되고 헤어지면, 네가 찬 걸로 인터뷰해줘라라고 말할 정도다”라며 1년 반 전부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하며 결혼 시기에 대해 “내가 생각해둔 목표점이 있는데, 도달하면 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선언을 한 이후 여자친구와 결별할 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이규한은 MBC ‘세바퀴’에 출연해 “연애를 공개할 당시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며 “방송 당시에는 여자친구가 굉장히 좋아했는데 3일 뒤 헤어지자고 말해 엄청 당황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현재 2021년까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이후 이규한은 2019년 당시 “요즘 작품 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당분간은 일에 집중하고 싶다”라며 비혼주의자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규한은 1998년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내 이름은 김삼순’,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그대 웃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가족의 탄생’, ‘애인있어요’, ‘막돼먹은 영애씨’, ‘부잣집 아들’, ‘왕이 된 남자’, ‘우아한 가’ 등에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그는 차기작이였던 ‘그린 마더스 클럽’과 SBS TV ‘어게인 마이 라이프’ 하차 소식을 전했으며 이어 이규한은 폭행 시비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현재 경찰에서는 수사를 진행 중입니다.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