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에겐 긴 8차선.. 반려견과 차량이 보여준 감동적인 반응(+사진)

운전자들이 왕복 8차로에 있는 횡단보도를 제시간에 건너지 못한 할머니를 가만히 기다려준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1년 11월 4일 SBS 모닝와이드 ‘블랙박스로 본 세상’과 SBS ‘맨인블랙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인 ‘맨인블박’에는 ‘난 아직도 두 눈을 의심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는 차량 통행량이 많은 8차선 도로에서 거동이 불편한 할머니가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떼어놓기가 힘겨워 보이는 노인은 신호가 빨간불로 바뀌었지만, 절반도 건너지 못했습니다.

할머니를 보지 못한 차가 갑자기 출발한다면 큰 사고로 이어지거나 중앙선 근처에서 다음 초록불 신호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이 연출된 것.



그러나 차주들은 경적을 울리지 않고 비상 깜빡이를 켠 뒤 노인이 끝까지 횡단보도를 건널 때까지 가만히 기다렸습니다. 특히 할머니와 함께하는 반려견도 이미 건너간 횡단보도를 할머니가 오지 않자 배웅나가 보폭을 맞춰 끝까지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제보한 운전자는 “당시 옆 차도 마찬가지고 차들이 출발을 안했다”며 “왼쪽을 보니 할머니가 걷고 있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위험해 보여) ‘내려서 할머니를 부축해야 하나’라는 생각까지 했다”면서 “그때 강아지가 와서 할머니랑 걷더라”고 했습니다.



할머니는 무사히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었고 그 이후에야 차량들은 출발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인분들에겐 보행자 신호가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출발하기전에 한번씩 확인하고 출발해야할거같습니다.. “, “따뜻하고, 멋지다..”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오고 진짜 훈훈하다 차량 운전자분들 모두 복많이 받으세요 ” 라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