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윤계상 결별 이유 로열패밀리 반대? 소름돋는 집안 수준



배우 이하늬가 열애소식을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7년의 만남을 이어온 연예계의 장수 커플이였던 윤계상과 이하늬의 결별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별 이유가 갑질? 욕먹는 윤계상이 속 터지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윤계상 이하늬는 7년간의 공개 연애를 이어오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인식되다 결별을 선언해 큰 충격을 줬다”며 “지금도 유튜브와 각종 블로그에는 ‘이하늬가 윤계상과 7년간 사귀면서 받았던 충격적인 대우’라는 제목의 영상이 돌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기자들로부터 ‘결혼 계획이 없냐’는 질문을 받고 대답하는 윤계상과 이하늬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습니다.

당시 윤계상은 “결혼은 정해진 것이 없다. 작년, 재작년과 달라진 게 하나도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이하늬는 “결혼? 제가 느끼기에는 아직 때가 아닌 것 같다. 인생에 있어서는 다 때가 있는데 저는 지금 일할 때 같다. 결혼 혼자 하나? 저는 갑이 아닙니다. 철저한 을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서울대 출신에 정재계에서 정말 난다 긴다 하는 가족들까지 모두 갖춘 이하늬가 ‘철저하게 을의 연애를 했다’고 이야기가 와전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진호는 윤계상이 연애에 있어 철저한 갑의 관계에 있었다는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그는 “이 부분은 전 여자친구인 이하늬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다. ‘아니, 왜 다 끝난 얘기를 좋은 날 앞두고 꺼내냐’고 할 수 있지만 분명히 해야 하는 이유는 사실과 다른 내용이 대중들에게 알려졌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진호는 취재해본 결과, 이는 사실과 너무나도 다른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물론 연인 간의 관계, 당사자들만 아는 얘기라 무척이나 조심스럽지만 주위 사람들이 본 윤계상은 상대방을 무척이나 배려하는 스타일이었다. 오히려 을의 연애를 한 쪽은 윤계상이었다고 하더라, 윤계상은 결혼 관련 이야기에 대해 외부에는 철저히 함구했지만, 지인들에게는 결혼에 대한 의중을 종종 드러냈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게 이하늬였다는 것”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이하늬의 집안, 그야말로 로열패밀리 아니냐. 실제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이하늬 집안에서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로열패밀리가 요구하는 수준에 못 미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며 “실상은 이랬지만, 결별 이후 윤계상이 마치 슈퍼 갑의 연애를 한 것처럼 잘못 알려졌고 이와 관련해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자 주위에서는 어느 정도는 입장을 밝히는 게 좋지 않냐는 의견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윤계상은 ‘그냥 제가 욕먹고 말지. 뭘 그렇게까지 하냐’는 반응을 보였다더라. 헤어지는 과정에서도 끝까지 이하늬를 배려했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윤계상은 지인들에게 ‘지난해가 내 인생에서 너무나도 지치고 힘든 한해였다’고 말했다더라. 다행히도 윤계상은 최근 예전의 밝은 모습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그를 직접 만난 지인들에 따르면 여유도 찾은 것 찾고, 특히나 밝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연륜이 가져온 여유와 결혼이란 경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어려운 시기를 딛고 이겨낸 사랑의 결실. 역시나 결혼 상대는 따로 있는 거 아니냐. 잘못된 정보로 비난을 하기보다는 격려와 응원의 목소리가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텐아시아에 “해당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이진호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한편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부터 만나 무려 7년 동안이나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두 사람을 향해 항상 따라다니던 꼬리표 하나는 바로 결혼이였습니다. 하지만 대중들의 기대와는 달리 두 사람이 결별을 선언해 큰 충격을 줬습니다.

장수 커플이였던 윤계상과 이하늬는 2020년 7년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현재 배우 이하늬는 현재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이라고 열애 소식을 밝혔습니다. 비연예인으로 알려져있는 남자친구는 재벌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윤계상은 2021년 8월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 대표인 5세 연하 사업가인 연인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두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음을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장제원 아들 노엘의 소름돋는 범죄행위들(+성매매,폭행,음주운전)

»곽상도 아들 취직 및 50억 퇴직금 논란의 모든것(+화천대유 대장동 사건)

»오징어게임 이유미 소름돋는 과거 모습(+나이 인스타 프로필)

»스우파 로잘린 과거 레슨비 먹튀 논란 가장 충격적인 부분(+카톡 인스타)

»ISTP 유형 특징 성격 추천직업 연애스타일 분석정리(+팩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