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집에는 다 있잖아요?’ 130억 아이유 집에서 눈뜨면 보이는곳



국민 배우, 국민 여가수 등등.. 국민이라는 이름이 앞에 붙는 사람들은 굉장히 큰 인기를 끈다. 근데 국민 배우로도 불리고 여가수로도 불리는 사람이 있다.



내놓는 음원마다 차트 1위는 기본으로 기록하고, 출연하는 유튜브 영상마다 적게는 100만뷰, 많게는 1000만뷰까지 기록하며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은 이 사람. 심지어 여배우로써도 굉장히 좋은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는데, 대체 누구일까?





주인공은 바로 국민 여가수 아이유다. 히트친 노래가 너무 많아서 따로 나열할 수 없을 정도다. 배우로 출연한 방송들 역시 대다수가 큰 인기를 끌었다. 그만큼 굉장히 많은 돈을 벌었다고 예상해 볼 수 있는데 이런 아이유가 최근에 산 집이 굉장히 고가라 이슈를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는 이전부터 부동산 매입을 꾸준히 해왔다. 과천의 3층 건물을 46억에 매입했고, 양평의 30억 전원주택까지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천의 건물은 한때 GTX 수혜로 20억 투기 의혹이 일어났으나 소속사 측에서 실 사용 목적이라고 선을 그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아이유가 이번에도 큰손 행보를 보여줬다. 서울 청담동의 최고급 빌라로 불리는 에테르노청담을 무려 130억원에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이 구역은 토지거래 허가구역인 만큼 대출이 불가능해 전액 현금으로 구매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대다수다.





가격만큼 궁금한 것은 내부다. 서울의 비싼 아파트 대다수가 한강뷰인 것과 마찬가지로 이곳도 한강뷰가 기본이다. 내부는 복층 설계까지 되어있고 고급 인테리어재로 가득하다. 아침에 눈을 뜨면 한강이 보이는 것이다.




탁 트인 통창으로 보이는 한강과 저 멀리 산까지 보인다고 한다. 에디터가 보기에도 영화 속 한장면 같다. 연예인들의 재산이 100억만 넘어도 큰 화제인데 아이유는 전 재산이 아니라, 집 하나 가격만 130억이니 정말 엄청난 재산을 모았음을 추측할 수 있다.




실제 이 건물 구매시 ‘실 거주 목적’이라고 명시했다고 하며 완공시 입주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대체 얼마를 버는지 상상이 안간다”,”국민 여가수면 이정도는 벌어야 하는게 맞지 않나?”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토픽스피커가 추천하는 글

»절대 부자 못되는 ‘이’행동 조심해라. 4000억 자산가가 전용기를 산 이유를 밝혔는데

»‘오징어게임? 469억 있는데 왜해?’라는 박명수가 재테크로 벌어들인 수입이

»알짜 빌딩에 백종원 가게 16개..임대료만 월 6500만원 받고 있다는 장혁 근황

»‘3년동안 50억 수입?’ 웹툰을 찢고 나왔다는 작가의 수입 보면 헛웃음만 나옵니다

»‘돈을 갈퀴로 긁어모은다’ 포르쉐 사고도 감흥없다는 얼짱작가의 수익현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