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람답지 않게 아름답다..” SNS 팔로워가 100만명인 그녀

인기리에 방영중인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

19일 라이프스타일 케어 기업 한섬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바이트 씨스터즈>는 경성시대부터 이 땅에 살고 있지만 인간을 믿지 않는 뱀파이어들의 이야기로, 의도치 않게 도움이 필요한 인간들을 도와주면서 점차 마음을 열어간다는 판타지 드라마다.

배우 강한나(한이나 역), 최유화(이지연 역), 김영아(김미숙 역), 이신영(정성민, 윤경호 역)이 출연하며, 영화 <아워바디>의 한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CJ ENM과 공동·기획 제작된 <바이트 씨스터즈>는 총 10부작으로, 한 편당 1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19일 1화를 시작으로, 다음달 19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푸처핸썸’에 업로드 되고있다.

강한나는 이 작품에서 화려함도 미니멀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한이나를 연기했다. 한이나는 821살의 뱀파이어이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비율을 소유한 인물이다. 그녀는 입고 바르는 족족 팔로워들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100만 팔로워 트렌드세터로 활약한다. 전작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사랑스러운 전직 구미호로 분했던 강한나가 이번 작품에선 뱀파이어로 변신해 눈길을 모았다.

최유화는 극 중 광고 회사 ‘팀장’이자 뱀파이어 씨스터즈 삼 인방 중 한 명인 이지연 역으로 캐스팅 됐다. 이지연은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커리어 우먼이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캐릭터. 같은 뱀파이어인 한이나, 김미숙과 현실 자매처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고있다.

김영아는 극중에서 도도한 성격을 가졌지만 의지하고 싶게 만드는 신비한 매력을 가진 <바이트 씨스터즈>의 맏언니 김미숙 역을 맡았다. 김미숙은 극중 옷에 대한 오래된 열정으로 옷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우아하고 도도한 매력을 가졌으나 쉽게 범접할 수 없는 미스터리 요소도 갖추고 있다. 김영아는 온몸을 우아함으로 휘감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바이트 씨스터즈>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유튜브 채널 ‘푸처핸썸’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우애가 너무 좋아서 가난함도 잊고 산다는 친자매

»영화팬들은 기뻐할 이정재, 정우성이 22년 만에 전한 놀라운 소식

»가수하려고 SM 연습생 하다가 의외 분야서 성공 중인 소녀의 근황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으로 벌었다는 엄청난 수익금

»남성,여성 모두와 연애할수 있다는 ‘범성애자’ 월드스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