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결혼하는 故 폴 워커의 딸.. 아버지 역할 대신해준 이 남자

<분노의 질주> 故 폴 워커의 딸 메도우 워커 결혼식에 대부가 되어준 빈 디젤! 그의 다음 차기작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브라이언 오코너로 출연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故 폴 워커.

안타깝게도 2013년 자동차 사고로 사망하게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후 <분노의 질주> 제작, 출연진 지속적인 추모와 그의 혈육이자 친딸인 메도우 워커를 통해 폴 워커는 모두에게 기억될 수 있었다.

그리고 지난 22일 팬들에게는 아기로만 기억되었던 폴 워커의 딸 메도우 워커가 23살을 맞아 남자친구인 모델 겸 배우 루이 손튼 앨런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도우 워커는 자신의 결혼식 장면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결혼식을 해변가에서 진행되었으며, <분노의 질주>에 출연한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해 주었다. 하지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은 다름 아닌…

<분노의 질주>의 주인공 이자 메도우 워커의 대부인 빈 디젤이 폴 워커를 대신해 손을 잡고 행진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평소 폴 워커를 친형제처럼 생각하며 그를 아껴왔기에 이 장면에 많은 이들이 감동했다.

폴 워커와의 우정을 지켜온 빈 디젤은 현재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현재 그는 두 편의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인데 개봉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현재 알려진 추가된 차기작으로는 성우와 수석 프로듀서로 합류한 오픈월드 공룡 서바이벌 게임 <아크2>와 <아크>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있다. 초현실적인 지능의 공룡 및 적대적인 외계 생물과 직면하게 되는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빈 디젤은 주인공 산티아고로 출연하며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이후 2022년 공개 예정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2>에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직까지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여기에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에 다시 한번 성우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마지막 시리즈의 대미를 어떻게 마무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우애가 너무 좋아서 가난함도 잊고 산다는 친자매

»영화팬들은 기뻐할 이정재, 정우성이 22년 만에 전한 놀라운 소식

»가수하려고 SM 연습생 하다가 의외 분야서 성공 중인 소녀의 근황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으로 벌었다는 엄청난 수익금

»남성,여성 모두와 연애할수 있다는 ‘범성애자’ 월드스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