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나이를 밝혀야 해요’ 반전매력 가득한 연기파 노안 배우

배우 태항호는 1983년 7월생, 올해나이 38세입니다. 그는 MBC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해서 처음 만나는 연기자 선배님들에게 인사를 할 때 ‘몇살 배우 태항호입니다’라고 소개를 했다는 사연을 밝혔습니다.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외모로 실제 나이로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노안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 이배우는 누구일까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배우 태항호는 노안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2017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학창시절 개봉한 청불영화 ‘친구’를 교복을 입고 갔는데도 매표소에서 붙잡지 않아 영화를 관람한 적이 있다고 해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또, “초등하교 6학년 때 버스를 타고 어린이 요금을 냈는데 버스 기사님이 ‘저기요. 알만한 사람이 왜 이럽니까’라고 했고, ‘저 학생인데요’라고 하자 버스 기사님은 ‘다 큰 사람이… 앉으세요’라고 호통쳤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있다고 합니다.


배우 장나라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09년 연극 ‘햄릿Q1’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한 배우 태항호는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피노키오’, ‘구르미 그린 달빛’, ‘전설의 마녀’, ‘부탁해요 엄마‘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드라마 ‘전설의 마녀’

영화 ‘파이프라인’

‘황후의 품격’에서 배우 최진혁과 함께 나왕식으로 함께 열연한 태항호는 2021년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주찬 역으로 특별출연해서 악랄한 모습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기도 했는데요.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tvN 예능 ‘섬총사’

tvN 예능 ‘섬총사’

tvN 예능 ‘섬총사’

배우 태항호는 2017년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에 출연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했는데요. 당시,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태항호는 강호동과 김희선, 정용화와 함께 ‘달타냥’으로 출연하며 전남 신안군 우이도 섬에서 함께 생활하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항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생각보다 귀여운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KBS 예능 ‘불후의 명곡’

JTBC 예능 ‘아는형님’

JTBC 예능 ‘아는형님’

배우 태항호는 ‘범인은 바로 너!’, ‘아는형님’, ‘불후의 명곡’ 등의 예능에 참여하며 출연할 때마다 인상적인 에피소드를 남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거친 외모와 상반되는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연기자로 주목 받고 있는 그는, 최근 ‘라디오스타’ 에서 득녀 소식을 알리기도 했어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배우 태항호의 영역이 얼마나 넓고 깊어질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아카이브B가 추천하는 글

»피겨부터 아이돌까지, 안되는 거 없는 배우 여기 있습니다.

»연기 포기하기 직전, ‘응답하라 1988’로 무명 탈출한 ‘1973년생’ 배우

»그 노래 나레이션의 주인공이 이 배우들이라고? 가요 속 배우들의 목소리!

»‘인질’의 그 배우, ‘청년경찰’에서 박서준의 머리를 깎았다

»세 번이나 같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할 닮은 꼴 배우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