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줄 몰랐던 원조 한류스타가 전한 놀라운 근황

tvN STORY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한 류시원, 정세훈, 우지원의 근황

10월 4일(월)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하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을 제시하는 특급 정보쇼 <프리한 닥터M>에 원조 한류스타 배우 류시원이 출연할 예정이다.

류시원은 지난 2020년 2월 일반인 여성과 재혼해 현재는 가정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6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직접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하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을 제시하는 특급 정보쇼 ‘프리한 닥터M’의 ‘프리한 스타’는 화려했던 연예계를 떠나 프리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의 프리한 일상을 공개하는 코너.

특히 선공개 영상을 통해, 류시원의 일상 또한 공개되었는데, 절친인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정세훈과 오빠 부대를 몰고 다닌 농구 황태자 우지원과 함께 특별한 캠핑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요리 프로그램 MC로서 오래도록 활약할 정도로 요리에 일가견 있는 그는 평소 아내에게만 해준다는 하이라이스를 선보여 절친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류시원은 연예계, 우지원은 운동계에서 소녀팬들을 몰고 다니며 큰 사랑을 받았던 추억들을 회상하며 팬레터 수량으로 서로 인기 배틀을 벌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더불어 세 사람은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류시원의 앞으로 활동계획에 대한 생각까지 전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프리한 닥터M>를 통해 6년 만에 자신의 근황을 생생하게 전한 류시원의 24시간 프리한 일상은 오는 10월 4일(월) 오전 9시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되는 ‘프리한 닥터M’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평소 친한 여성의 연애를 응원했는데..알고보니 내 남편의 애인이었다

»대힌민국 최고 멜로 장인인 그녀가 만날 새 남자 주인공의 놀라운 정체

»데뷔하자마자 영화계 최고 엄친아 선배를 폭행(?)한 십 대 근황

»잠만 자면 이상한 행동(?)을 한다는 남자와 결혼한다는 그녀

»얼마 전 유연석과 함께 밥 먹고 셀카 찍은 이 여성의 ‘깜놀’할 정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