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10억? 이병헌 협박해 50억 요구한 걸그룹 멤버의 현재 근황

최근 오징어게임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래켰던 배우 이병헌이 한때 20대 여성에게 협박당했다는 사실 기억나시나요?

지금으로부터 7년 전인 2014년 당시 모델 이지연과 글램 다희는 이병헌에게 음담패설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겠다며 50억을 요구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모델 이지연은 징역 1년 2개월을, 걸그룹 글램 다희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재판 과정에서 해당 두 여성은 이병헌과의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에 화가 나 우발적으로 저지른 범죄라고 주장했으나 재판부는 금전적인 목적이 주도니 요인인 계획적인 범행으로 판단했는데요.

금전적 원인으로 범행이 계획적으로 이루어진 점을 들여 실행이 불가피하다 판단해 해당 선고에 대한 근거를 들었습니다.

한편 이병헌에 대해서도 유명인이자 유부남으로 자신보다 한참 나이가 어린 여성들과 어울리며 과한 성적 농담을 한 점은 해당 사건의 빌미를 제공했다며 양형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징역을 선고받은 두 여성 중 글램 다희는 이후 보석 신청 허가로 구속 6개월 만에 석방됐습니다. 그리고 2018년 김시원이라는 이름으로 개명 후 아프리카 TV를 통해 방송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는 방송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정말 노래가 하고 싶어서 방송을 시작했으며 주변의 응원과 도움으로 용기를 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그녀가 올해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하면서 벌어들인 수익은 무려 7억 원이 넘는 것으로 예상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별 풍선 개수를 집계하는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9월 7일까지 김시원이 연간 차트 15위에 오르면서 1008만 7122개의 별 풍선을 받은 것을 확인됐습니다.

별 풍선 하나당 가치가 100원으로 이날까지 받은 별 풍선을 돈으로 환산하면 10억 871만 원입니다. 이 금액에서 환전 수수료가 약 30% 발생하는 것을 제외하면 대략 7억 6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해당 별 풍선 수입 외에도 직접 받는 후원금과 유튜브 수익까지 합하면 올 9월까지만 대략 10억 가까운 수입을 거둔 것으로 추정됩니다.

왓혜픈이 추천하는 글

»“정신이 번쩍 들었죠..” 삼성 직원이 밝힌 이건희 회장의 충격 발언

»“그만둘게요.. “사직서 던져도 실업급여 받을 수 있다고요?

»싸다고 무시했는데 폐점율 0.7% 자랑하며 스타벅스 위협하는 토종 브랜드

»“업계 전설” 평사원에서 임원까지 오른 여성의 현재 연봉이 무려..

»입사하자마자 천만원? 삼성전자 합격하면 이런 선물 받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