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해졌다!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새로운 최첨단 슈트 공개

<아쿠아맨 2> 새로운 슈트 의상 공개

워너브러더스의 <아쿠아맨 2>를 촬영 중인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가 오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쿠아맨의 새로운 슈트 2개를 공개했다.

제이슨 모모아 인스타그램

우선 첫 번째 슈트는 1편에서 입었던 슈트로 골드색 상의 & 초록색 하의가 강조되었다.

뒤이어 공개된 두번째 사진이 이번 후속편에 입을 의상으로 어두운 블랙톤이 인상적이다. 이번 슈트에 대해 영화의 연출을 맡은 제임스 완 감독은 이번 영화속 아쿠아맨의 슈트를 ‘스텔스 슈트’라고 소개했다.

reddit

이 스텔스 슈트는 1980년대에 발간된 아쿠아맨 코믹스에 등장한 다크 블루 슈트에 영감을 얻어 개발된 것으로 보고있다. 이 슈튜는 문어와 오징어가 주로 쓰는 위장 능력을 기반으로 주변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

IMDB

<아쿠아맨 2>의 공식 제목은 <아쿠아맨과 잃어버린 왕국>으로 표기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제임스 완은 이전 해외 매체와 가진 인터뷰에서 <아쿠아맨과 잃어버린 왕국>은 1965년 영화 <흡혈귀 행성>에 영향을 받은 작품이 될 것이라 언급한 바 있다.

IMDB

<흡혈귀 행성>은 정체불명의 행성에 착륙한 우주선의 승무원들이 행성의 이상한 분위기에 휩싸여 비극을 맞게 되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제임스 완은 <아쿠아맨과 잃어버린 왕국>이 공포 영화적 요소를 지닌 작품이 될 것이라 예고했다. 아마도 아쿠아맨의 어두운 블랙 슈트는 이러한 분위기를 기반으로 한 것 아닌가 예상한다.

<아쿠아맨과 잃어버린 왕국>은 전편에 출연한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태프릭 윌슨,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출연한 가운데 덴마크 출신의 필루 아스베크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22년 12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코로나 시국 큰 피해를 입은 무명 영화인들의 눈물의 생존방법

»’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의 너무 놀라운 파격 근황

»전지현이 매일 3시간 쉬지 않고 운동해서 만들었다는 이 모습

»김혜수가 7년전 극찬했던 무명 신인배우의 놀라운 근황

»10, 20대 여성들이 남자 아이돌 보다 더 좋아한다는 배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