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이미지였던 한소희의 무서워진 반전 근황

넷플릭스 <마이 네임> 10월 15일 공개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새로운 시리즈 <마이 네임>의 공개일을 10월 15일로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괴물이 되어도 좋다. 넌 내가 죽인다”

는 파격적인 카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 건 ‘지우’(한소희)가 스스로 짐승들의 세계로 걸어 들어가는 장면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배우 한소희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부부의 세계]의 ‘여다경’과 [알고있지만,]의 ‘유나비’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소희는 <마이 네임>의 ‘지우’를 통해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두운 골목길, 상처 입은 얼굴과 피투성이가 된 손에 날카로운 칼을 든 한소희는 치열한 싸움을 한바탕 끝낸듯한 모습으로 그가 보여줄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오직 복수를 위해 조직에 들어간 후, 자신의 이름마저 버리고 경찰에 잠입하게 되는 ‘지우’ 앞에 어떤 냉혹한 진실과 드라마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복수를 위해 어떤 것도 마다하지 않는 ‘지우’를 표현하기 위해 강도 높은 액션을 직접 소화해낸 한소희의 날 것 액션과 매 회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김진민 감독 특유의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보일 풍성한 드라마까지. <마이 네임>은 완성도 높은 액션 누아르 장르와 강렬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간수업>의 김진만 감독이 연출을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이 출연하는 <마이 네임>은 10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코로나 시국 큰 피해를 입은 무명 영화인들의 눈물의 생존방법

»’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의 너무 놀라운 파격 근황

»전지현이 매일 3시간 쉬지 않고 운동해서 만들었다는 이 모습

»김혜수가 7년전 극찬했던 무명 신인배우의 놀라운 근황

»10, 20대 여성들이 남자 아이돌 보다 더 좋아한다는 배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