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섭외력’ 아침마당에 출연했던 조금 의외의 인물들

KBS 1TV에서 아침에 방송되고 있는 ‘아침마당’은 1991년 5월 20일에 첫방송을 시작해 지금까지 사랑을 받는 장수프로그램입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선한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는데요. 30년의 시간동안 아침 교양프로그램에서는 만나기 힘든 의외의 출연진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일까요?

2011년 6월 24일, KBS-1TV ‘아침마당’에 역대급 손님이 초대되어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할리우드 배우 ‘리차드 기어’ 였는데요. 리차드 기어의 자선 사진전 ‘순례의 길’ 홍보차 방한을 했고, 아침마당에 출연을 하게되었습니다. ‘아침마당’을 ‘한국판 오프라 윈프리쇼’로 생각해 프로그램에 출연 제안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티아라는 ‘롤리-폴리’를 발표하고 ‘아침마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중장년층이 주 시청층인 ‘아침마당’에 아이돌이 출연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는데요. 당시 발매한 노래의 컨셉인 ‘복고’에 충실한 활동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침마당’에는 신인 트로트가수들이 참석하는 ‘도전 꿈의 무대’ 코너가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의 부캐 유산슬로 출연해서 그의 노래인 ‘합정역 5번 출구’를 열창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유산슬이 오르기도하고, 시청률 10.2%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2021년 1월에는 비와 박진영이 아침마당에 출연을 합니다. 음원 ‘나로 바꾸자’를 발매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서 출연을 했는데요. 가수 비는 어릴 때부터 즐겨보던 ‘아침마당’을 나가고 싶어 먼저 출연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두 가수는 특별하게 한복을 입고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차승원과 이광수가 영화 ‘싱크홀’을 홍보하러 출연을 했는데요. 배우 이광수는 ‘런닝맨’ 하차에 대한이야기와 개봉을 앞둔 ‘싱크홀’이라는 영화에 대한이야기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채웠습니다.

아카이브B가 추천하는 글

»비와 안양예고 같은반이었다고? 뮤지컬계 아이돌이자 충무로 고생전문배우는 누구

»JIMFF 역대 개막작에는 어떤 영화들이? 오늘 개막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뮤지컬 ‘그날들’과 ‘광화문 연가’는 각 한 인물을 대표한다

»해외로 리메이크된 한국영화 5편

»‘미친 섭외력’ 아침마당에 출연했던 조금 의외의 인물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