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라이벌(?)이었던, 전 세계인의 이상형 1위인 여성 배우의 근황

오래간만에 배우로 복귀하는 제시카 알바의 근황과 신작 영화

2000년대 초중반 세계 최고의 미녀 스타로 이름을 알리며 미국은 물론이며 전 세계에 큰 인기를 구가했던 월드 스타 제시카 알바.

각종 잡지의 미녀 순위를 비롯한 이상형 순위에도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세계 최고의 스타였다. 현재는 과거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큰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그녀다.

과거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회사의 CF에서 이효리와 함께 공동으로 출연했을 정도로 우리와도 인연이 깊은 그녀는

드라마 <다크엔젤>

1994년 영화 <비밀 캠프>로 데뷔한 뒤 2000년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한 TV 시리즈 <다크 엔젤>의 주연을 차지하며 드라마의 성공으로 기대받는 유망주가 되었다.

영화 <씬 시티>

이후 개봉한 영화 <씬 시티>,<판타스틱 포>의 주연 자리까지 꿰차면서 할리우드의 톱스타로 위치하게 되었고 이때 보여준 관능적인 모습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0인 중 1위까지 선정되었다.

영화 <마셰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영화 신작을 발표해 <어웨이크>, <굿바이 초콜릿>, <발렌타인 데이>, <마셰티> 시리즈에 출연했지만, 이전에 화제를 몰고 온 작품들 보다 크게 빛나는 작품들을 내놓지 못했다.

이후 인기 절정의 상태에서 <판타스틱 포> 시절 당시 알게 된 스태프인 캐시 워렌과 2008년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현재는 연기보다는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둔 40살의 엄마가 되었다.

친화경 유아용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인 ‘어니스트 컴퍼니’의 공동 CEO가 된 나스닥에 상장시키는데 성공했다. 이제는 성공한 사업가로 이름을 알리는 중이다.

물론 간간이 연기 활동도 지속하며 영화와 TV 드라마에 모습을 드러내던 그녀였는데, 최근 할리우드 스타 잭 애프론, <아이,토냐>, <크루엘라>를 연출한 영화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와 함께 영상물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잭 애프론과 제시카 알바가 UAE의 두바이에서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는데, 연출자가 세계적인 영화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라는 사실을 알고 많은 이들이 그들의 신작 영화인 줄 알고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그 결과물이 오늘 온라인을 통해 짧은 30초 예고 영상으로 공개되었는데…

제목과 영상으로 볼 때 이 영상물은 영화 예고편이라기보다는 두바이를 홍보하기 위한 광고 영상인 것으로 보인다. 신작이 아닌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나마 명품 감독이 만들어낸 영상미와 액션 장면에 아쉬움을 덜어내도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메카딕>

하지만 제시카 알바는 조만간 자신의 본업인 영화배우로 복귀할 예정인데, 작년 4월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액션 스릴러 영화에 출연한다고 발표했기 때문이다.

영화 <칼러 스쿼드>

그녀가 오랜만에 영화로 복귀하는 출연작은 <트리거 워닝>은 트라우마를 갖고 있는 참전 용사가 할아버지로부터 바(Bar)를 물려받게 되는데, 할아버지의 죽음 뒤에 감춰진 비밀과 그로 인한 도덕적 딜레마와 부딪치게 된다는 이야기다.

당시 넷플릭스는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액션 영화 <익스트랙션>과 마크 월버그의 <스펜서 컨피덴셜>이 연이어 성공해 이와 비슷한 형태의 영화로 <트리거 워닝>을 기획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 알바가 이 액션물의 주인공인 것이다.

영화 <씬 시티:다크히어로의 부활>

이 영화는 <살인자 말리나의 4막극>을 통해 극찬받은 몰리 수리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예정이며, 데이빗 크로넨버그 감독의 <폭력의 역사>의 각본을 쓴 조쉬 올슨이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현재 제작 단계에 놓인 작품으로 언제 공개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한동안 그녀의 영화 복귀를 기대하고 있던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된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14년 전 한국 남성들의 첫사랑이었던 여성 배우의 근황과 깜짝 소식

»너무 잘 큰 정변의 좋은 예를 보여준 추억의 아역 월드 스타의 근황

»십대시절부터 봐온 친동생같은 연하남과 연인 역할하면 벌어진 일

»박진영과 비에게 인정받고 걸그룹 할 뻔했던 그녀의 현재 근황

»조인성이 연기를 보고 너무 섬뜩해서 무서웠다는 이 배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