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채 오디션 1위 출신이라는 신인 배우

2012년 아이돌 그룹 B.A.P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 유영재는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영재는 어린시절 JYP 공채 6기 오디션에 참여해 1위를 차지하며 가수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소속사를 옮긴 그는 B.A.P의 리드보컬로 정식 데뷔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또한, 유영재는 과거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 정형돈-데프콘에게 “이목구비가 뚜렷하다”, “유승호와 닮았다”는 폭풍 칭찬을 받은것이 화제가 되어 ‘유승호 닮은 꼴’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2019년 B.A.P 해체 이후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간 유영재는 웹드라마 <김슬기천재>를 통해 연기자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는데요.

작년 12월에는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평단의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유영재는 최진혁과 함께 예능프로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차박 캠핑을 떠난 두 사람은 서툰 솜씨로 텐트를 치고 곱창을 자르지도 않고 불판에 올리는 등 허당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영재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경찰수업>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변신을 예고했는데요.

<경찰수업>은 베일에 가려졌던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유영재는 경찰대 신입생 ‘조준욱’ 역을 맡아 이전 출연작인 <철인왕후>에서 보여줬던 코믹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또 따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키노라이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키노라이츠가 추천하는 글

»영화 기생충에서 최우식과 러브라인이었던 그녀의 반전 과거

»여고추리반에서 여고괴담으로 전학 간 신인배우

»이 감독이 신인때부터 점찍었다는 마성의 3대 게이

»남자 배우 복 많기로 유명한 ‘브로맨스’ 전문 곽동연

»아무것도 안 입은듯 한 시원한 패션 선보여 팬들 깜짝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