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캐릭터’ 덕분에 일상이 편해졌다는 여자 배우

배우 송지효는 2001년 잡지 ‘키키’ 표지 모델로 연예계 입문했는데요. 무결점 미모를 소유한 그는 SBS 장수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원년 멤버로도 유명하죠송지효는 2010년부터 ‘런닝맨’에 출연 중인데요. 프로그램 초반 에이스 멤버로 손꼽히던 그는 최근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얻게 됐습니다.

바로 ‘연락이 잘 안되는’ 캐릭터인데요. 지난 1월 방송에서 송지효는 이 캐릭터 덕분에 인생이 편해졌다고 고백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는데요.이날 유재석은 “지효가 ‘연락이 잘 안된다’ 캐릭터 이후 인생이 편해졌다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송지효는 “주변에서 연락 안 해도 뭐라고 하지 않는다. 감사하다”라며 예능감을 뽐냈습니다.하지만 송지효는 과거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전소민이 건강상 휴식을 취한다는 소식을 듣고 누구보다 많이 연락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송지효는 오는 7월 공개 예정인 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예정인데요.‘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또 따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키노라이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키노라이츠가 추천하는 글

»영화 기생충에서 최우식과 러브라인이었던 그녀의 반전 과거

»여고추리반에서 여고괴담으로 전학 간 신인배우

»이 감독이 신인때부터 점찍었다는 마성의 3대 게이

»남자 배우 복 많기로 유명한 ‘브로맨스’ 전문 곽동연

»아무것도 안 입은듯 한 시원한 패션 선보여 팬들 깜짝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