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장소는 기사식당”이라고 밝힌 배우 커플의 정체

최근 사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가 있죠. 바로 ‘펜트하우스’ 시리즈입니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열연을 펼치는 배우 ‘김소연’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동시에 김소연의 남편 ‘이상우’에게도 관심이 쏠렸는데요. 그들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는 의류 모델로 화보 촬영을 하며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으로 출연하며 또다시 함께 하게 됐습니다. 이상우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드라마 대본을 고민 중에 김소연이 상대역으로 캐스팅된 것을 보고 해당 드라마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상우는 처음부터 김소연에게 호감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둘 다 말수가 적은 편으로 드라마 촬영장에서 인사만 하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촬영을 시작한 지 약 6개월이 흘렀을 때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전화를 하게 되는데요. 이른 아침 시각에 무슨 일이냐고 김소연이 묻자 이상우는 술에 조금 취한 상태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이상우와 함께 있던 개그맨 정찬우가 전화를 바꿔 “상우가 소연 씨를 많이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죠. 그때부터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고 합니다.

사귀자는 이야기 없이 가까워진 두 사람은 비밀연애를 시작하게 됐는데요. 매일 아침 6~7시에 만나 데이트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아침 시각에 문을 여는 가게가 없어 기사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했다고 밝혀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김소연은 오전부터 만나 조조영화를 보고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갔다가 한강 데이트, 저녁식사가 주된 데이트 코스였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무리한 데이트가 계속되자 김소연은 “너무 힘들었다. 우리 엄마도 나에게 50부작 촬영할 때보다 얼굴이 더 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렇게 지낼 거면 결혼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이상우는 김소연의 배려심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옷을 환복할 때 상대방을 기다리게 하지 않기 위해 손등에 상처가 날 만큼 옷을 빠르게 갈아입는 김소연을 보고 감동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비밀연애를 하던 김소연과 이상우는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일부러 구부정하게 걸어 다녔다고 말하며 엉뚱함을 뽐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송창의 결혼식에서 연애 사실이 들키게 되었습니다. 김소연이 결혼식장에서 나간 뒤 5분 후에 이상우가 따라나가기로 한 것인데요. 배우 김영철이 이상우에게 “너는 안가냐”라고 묻자 이상우가 “소연이가 나가고 5분 뒤에 따라가려고요”라며 실수로 답을 해버린 것이죠.

추후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이쁘게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그들은 열애 1년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됐고 지금까지 부부로서 애정 가득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 전 김소연이 출연 중인 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 남편 이상우가 특별출연하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죠.한편, 김소연은 과거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당시 김소연은 “체격 좋고 쌍꺼풀이 없으며 넓은 어깨, 청바지에 굽 없는 운동화, 운동복을 좋아하는 사람. 즉, 안 꾸민 모습이 멋있고 티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소연 예언자급이네. 자신의 이상형이 한 마디로 이상우였나 봐”, “말 한대로 이뤄진다더니”, “이상형과 결혼했네. 잘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두 사람은 서로의 촬영을 응원하고 커피차를 보내는 등 여전한 사랑을 뽐내고 있습니다. 또한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등 바람직한 부부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대중들은 일명 ‘천생연분’인 그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패스트픽이 추천하는 글

»결혼 후 대박 났다, “한남 더 힐” 사는 91년생 CEO의 일상 사진

»29년차 배우의 평창동 아파트가 경매 넘어간 결정적 계기

»침팬지와 6년 넘게 무인도에서 산 여성, 이유가…

»한국어 배우고 있다는 할리우드 스타가 공개한 의외의 친분

»‘윤스테이가 쏘아 올린 공’ 연예인들이 찾는 한옥 호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