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몸매’ 가로수길에 카페 개업한 유이가 타는 럭셔리 SUV

배우로 거듭난 유이
우월한 피지컬 과시
그녀가 타는 차는

유튜브 MBCentertainment / 화면 캡쳐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1988년생, 전 걸그룹 멤버이자 배우인 유이는 173cm의 큰 키와 오랜 수영선수 생활로 다져진 몸매로 주목받았다.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한 그녀는 ‘꿀벅지’라는 수식어와 함께 각종 광고, 화보를 장식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빙그레, 태평양 등에서 선수 생활을 보낸 야구인 김성갑이며 친언니 또한 전직 수영 선수인 사실이 드러나 체육 DNA가 흐르는 가족 관계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이는 최근 공개된 바디 프로필 사진이 화제가 되며 다시 한번 건강미를 뽐냈는데, 그녀가 타는 는 무엇일까?

유이의 소탈한 일상 조명
그녀의 차는 캐딜락 XT5

유튜브 MBCentertainment / 화면 캡쳐
유튜브 MBCentertainment / 화면 캡쳐

2년 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유이의 외출을 함께한 자동차는 캐딜락 XT5이다. 해당 방송에서 그녀는 운전하면서 복고풍의 댄스 음악들을 흥겹게 따라 부르는 모습을 보였는데, VCR을 보며 “나 왜 저러는 거지 진짜?”라며 창피해하기도 했다.

즐거운 드라이브 이후 도착한 곳에서는 멋진 폴댄스 실력을 자랑했고, 반려견 망고와의 케미도 화제가 되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일명 ‘맵부심’이 있다는 그녀의 매운 음식 사랑이었는데, 아침부터 매운 소스를 바른 토스트를 먹는가 하면 매운 주꾸미볶음을 캡사이신 소스와 곁들여 먹기도 했다.

럭셔리 SUV XT5
실적은 좋지 않아

지난 2016년에 출시한 중형 SUV, 캐딜락 XT5는 쉐보레 트래버스, 블레이저 등과 플랫폼을 공유하여 크기가 준대형과 맞먹는 럭셔리 SUV이다. BMW X3, 벤츠 GLC 등의 모델과 경쟁하는 XT5는 세련되고 육중한 디자인, 여유로운 실내 공간 등이 특징이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2022 XT5는 최고 출력 314마력, 최대 토크 37.4kg.m의 성능을 지는 V6 자연 흡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복합 8km/L의 연비 성능을 보인다. 국내외 시장에서 눈에 띄는 실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2022 XT5의 국내 가격은 6,843~7,632만 원이다.

“인간미 넘치네”
네티즌들의 반응

유이 인스타그램
유이 인스타그램

한편, 유이의 유쾌한 드라이브를 본 네티즌들은, “잠깐, 캐딜락을 탄다고?”, “너무 친해지고 싶어요”, “가식 없고, 털털해서 재미있어요”,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리는 사진마다 연예 기사로 도배가 될 정도로 화제의 중심인 유이, 최근에는 가로수길에 카페 겸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사장님이 되었다. 최근 연예인들이 창업한 카페들이 줄줄이 성지가 되면서, 유이의 카페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장님이 된 그녀가 우리에게 보여줄 다음 차는 무엇일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