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네… 송도에 집 장만한 배우 김광규의 자동차

‘내 집 장만’한 김광규
새로 공개한 자동차도 화제
레인지로버 스포츠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집값이 너무 올랐다”라며 푸념하던 배우 김광규. 최근 그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인천 송도힐스테이트 아파트를 매입했다. 해당 아파트는 축구선수 이동국도 사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김광규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을 소개하며 “영끌에서 정확하게 56년 걸렸다”라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020년 김광규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부동산 사장의 권유에도 아파트를 사지 않았다며 그때를 가장 후회한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 그는 “뉴스를 보니 집값이 더 떨어 진다고 해 그 말을 믿고 안 사고 기다렸다”라며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 집값이 더블이 됐다”라고 전했다.

인천 송도에
집 마련한 김광규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인스타그램

김광규가 구입한 인천송도힐스테이트는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버스정류장이 단지 앞에 있어 교통과 주거 편의시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꼽히는데, 무엇보다 GTX-B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라 가치가 더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최근 출연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집뿐 아니라 타고 다니는 자동차까지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 김광규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 모델은 무엇일까?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어떤 모델일까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타고 등장한 자동차는 다름 아닌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였다. 해당 모델은 랜드로버에서 2005년부터 생산하는 준대형 SUV로, BMW X5를 겨냥해 랜드로버에서 출시한 자동차로 알려졌다.

김광규가 타는 자동차는 2013년 3월 공개된 레인지로버 스포츠 2세대로, 다른 랜드로버 차량들과는 다르게 자동변속기가 기어봉으로 탑재되어 있다. 2015년 한국에 공식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억 1,560만 원에서 1억 3,350만 원이다.

3세대 모델 출시 임박
전기차 모델도 나와


지난 5월에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공개하기도 했다. 9년 만에 공개된 3세데 모델로, 가솔린 모델, 디젤 모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4년에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최초로 전기차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편, 김광규의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반이 탄탄한 다작 배우인데다가 예능도 많이 나오시니 돈 많이 버셨을 듯” “광규 형님 정도면 충분히 타고도 남지 않을까?” “집도 좋고 차도 좋으니 부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MK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