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돼지고기 수육 맛있게 삶는법!!

가장 완벽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 이번주 레시피 공개 3편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 4/10

오늘 공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과 몇가지 꿀팁은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을 찾는 주부들과 식당 주방장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공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만 잘 살펴본다면, 단 3분만에 평생 써먹을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은 오늘 이 레시피로 종결하고, 완벽한 돼지고기수육을 식구들에게 대접해보자. 출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1 :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의 재료 소개

우선 오늘 소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재료를 살펴보자.

삼겹살 두 근, 맥주 355ml 한 캔
대파 한 대, 양파 1개
새우젓 2스푼, 다진마늘 반 스푼
다진양파 1/4개,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고추가루 반 스푼
참깨 1스푼, 물 4스푼

오늘 소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재료는 모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오늘 공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모든 재료들을 준비했다면 이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다음 단계를 살펴보러 가자!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꿀팁 1 : 오늘 소개할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수육과 같이 먹는 김치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다. 비타민 c는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비타민 c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c 섭취를 꾸준히 신경쓰지 않으면 점점 기운이 빠지고 빈혈기가 생기거나 잇몸에서 쉽게 피가 나기 쉽다.

평소 몸이 자주 피로하거나 가끔 잇몸에서 피가 나고 기운이 없다면 반드시 비타민 c를 꾸준히 섭취해야한다. 비타민 c 결핍을 방치할 경우 괴혈병에 걸릴 수 있다.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2 :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 재료 손질법

우선 오늘의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에 들어갈 재료들을 손질해보자.

대파 1대와 양파 1개를 듬성듬성 대충 잘라주자.
이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다음 단계로 가보자!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3 : 돼지고기수육 재료 넣기

본격적으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삶을 준비를 해보자.
양파 절반과 대파를 냄비 바닥에 깔아주고, 삼겹살을 올려주자.
거기에 나머지 양파를 위에 얹어주자.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포인트인 맥주 355ml짜리 한 캔을 여기에 부어주자. 잡내도 다 날아가고 엄청 맛있어진다!

그럼 이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다음 단계로 출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4 : 돼지고기수육 삶아주기

이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수육을 삶아주자.

강불에서 10분간 삶아준 후에 중불에서 15분, 약불에서 15분을 끓여주자.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5 : 잘 익은 삼겹살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삼겹살이 잘 익었다!

젓가락으로 고기를 찔러보면서 잘 익었는지 확인해주자.

이제 수육을 꺼내서 먹기 좋게 썰어주자.

그럼 이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마지막 단계로 Go~!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6 : 새우젓양념 만들기

이제 오늘의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새우젓 양념을 만들어보자.

새우젓 2스푼을 넣고, 다진마늘 반 스푼과 양파 1/4개를 다져서 넣어주자.

그 다음 청양고추, 홍고추 1개씩을 작게 썰어서 같이 넣어주자.

여기에 고추루 반 스푼과 참깨 1스푼을 넣어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소스의 농도를 조절해줄 물을 원하는 만큼 넣고 잘 섞어주면 오늘의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끝!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7 : 완성된 돼지고기수육

이렇게 오늘의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으로 완성된 돼지고기수육이다.

오늘 소개한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의 양념장과 돼지고기의 조합은 정말 끝내준다!!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대해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하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한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오늘은 돼지고기수육 맛있게 삶는법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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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리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이상 레시피 전문 블로거 맛또먹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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