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실내데이트 전시회 가볼만한 곳 7

날이 무더운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작품도 보고
데이트도 하는 전시회를 소개해드릴게요.

1. 뮤지엄 오브 일루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비프힐 1층

뮤지엄오브일루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비프힐 1층
출처 : 뮤지엄오브일루전

뮤지엄 오브 일루전은 뉴욕, 토론토, 파리를 지나 부산에 도착한 전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착시 전시회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착시 작품들이 전시가 되고 있어 세계 최대 착시 미술관이라고도 불리는 만큼 흥미롭고 재미있는 전시가 되어 준다. 눈으로 보는것도 있지만 직접 움직여 착시를 즐겨 볼 수 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 이것저것 사진도 찍으면서 체험 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어준다. 해당 전시는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2. 나는 미술관에 OO 하러 간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8

부산시립미술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8

출처 : 부산 시립 미술관

부산 시립 미술관에서 전시하고 있는 나는 미술관에 OO 하러 간다 전시에서 OO는 주체, 사람, 사물, 활동, 현상을 포괄하고 있어 다양한 삶을 통한 배움과 공유를 전시를 통해 배울 수 있어 나의 내면에 집중 할 수 있는 전시가 되어 준다. 다양한 작품 전시와 함께 참여하는 시간도 있어 예술을 즐기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전시로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다. 예술가와 작품이 만들어 내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독특한 전시를 볼 수 있다. 해당 전시는 10월 16일까지라 놓치지 말고 전시 관람 하러 가보자.

3. 캐비네 드 쁘아송 (미디어갤러리)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캐비네 드 쁘아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출처 : 캐비네드 쁘아송

캐비네 드 쁘아송 전시는 미디어 아트 전시로 움직이는 빛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전시이다. 자연에 대한 존중, 공존의 가치의 테마로 표현한 전시이지만 쉴새없이 움직이는 미디어로 다양한 시각적 관람이 가능하고 손을 움직여 빛을 따라가보거나 빛이 만들어내는 파도와 폭포를 보 수 있어 다양한 공간적 체험을 해 볼 수 있다. 가만히 그림을 구경하는 전시가 지루하다면 체험과 함께 독특한 빛과 움직임이 있는 멋진 작품을 체험하러 가보자. 특히 거울이 있는 거울존은 포토존이니 인생사진은 필수이다.

4. 부산 국제 모터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부산국제모터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출처 : 부산국제모터쇼 홈페이지

부산 국제 모터쇼는 짧은 기간에만 진행하는 전시로 7월 15~24일까지만 관람이 가능하다. 다양한 자동차를 탑승하고 구경해보기도 하고 E 스포츠 체험 , 자동차 역사까지 한 눈에 모든것을 볼 수 있다. 자동차의 디자인이나 관심이 있다면 유익한 시간이 되어주고 한국의 자동차가 모두 모이고 아시아 전시 최대 공간으로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시간이 훅 지나가버리기 때문에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어준다.

5. 앙리마티스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 76번길 1 부산문화회관

부산문화회관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76번길 1 부산문화회관
출처 : 앙리마티스 라이프 앤 조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인 앙리마티스의 전시회이다. 7월 9일부터 10.30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며 오픈하자마자 많은 이들이 관람을 즐기고 있는 만큼 인기 있는 전시회 중 하나이다. 마티스의 작품 세계를 오리지널 판화와 드로잉, 아트북으로 만날 수 있고 영상과 음악, 미디어아트, 체험으로 구성해 복합적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요소가 있는 전시로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다각면으로 즐겨 볼 수 있어 놓칠 수 없는 전시가 되어 준다.

6. 스누피 한국 특별전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39

KT&G 상상마당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39
출처 : 상상마당 홈페이지

스누피 탄생 70년을 기념해 부산에서 진행되는 전시로 한국의 26명의 작가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보는 스누피 작품을 감상 해 볼 수 있다. 다양하게 표현되는 스누피 작품과 함께 독창적인 감성으로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현대미술 전시라 할 수 있다. 그 외 조각, 회화, 미디어아트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하고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누구나 재미있게 작품을 감상 해 볼 수 있다. 전시는 9월까지 진행되지만 생각보다 빨리 지나가니 기회가 되면 서둘러서 가보자.

7. 거의 정보가 있는 전시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191 부산현대미술관

부산현대미술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191 부산현대미술관

출처 : 부산현대미술관

부산 현대 미술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거의 정보가 없는 전시> 전시 종료일이 7월 17일까지라 이번주에 서둘러서 가야 하는 전시이다. 익명외 국내외 작가 15명의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는 전시로 예술 작품을 자족적 완전체로 여기기 위해 작가명, 작품명, 제작연도, 작가 및 작품설명을 제공하지 않고 오로지 전시만 볼 수 있다. 그림 그 자체를 감상 하면서 특정한 방식으로 감상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전시회 중 하나이다.

출처 : 부산현대미술관

전시 작품의 감상평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뒀기 때문에 자유로운 감상과 함께 글을 작성 해 볼 있어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관람이 가능하다.

라파네가 추천하는 글
»강릉여행 정동진 가볼만한곳 7
»여름에가도 좋을 전남 완도 가볼만한곳
»6월에 챙겨서 가봐야하는 경남꽃구경 스팟
»6월 단오제 축제부터 ‘아들바위’까지 강릉 여행 코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