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삶는 시간! 이렇게하면 하면 끝!!

달걀 삶는 시간! 이렇게하면 하면 끝!! : 이번주 레시피 공개 8편

달걀 삶는 시간: 오늘의 레시피 소개

난이도 2/10

오늘 공개할 달걀 삶는 시간과 몇가지 꿀팁은 달걀 삶는 시간을 찾는 주부들과 식당 주방장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 공개할 달걀 삶는 시간만 잘 살펴본다면, 단 3분만에 평생 써먹을 달걀 삶는 방법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달걀 삶는 시간은 오늘 이 레시피로 종결하고, 완벽한 삶은 달걀을 식구들에게 대접해보자. 출발!


달걀 삶는 시간 1 : 달걀 삶는 방법의 재료 소개

우선 오늘 소개할 달걀 삶는 시간의 재료를 살펴보자.

달걀 먹고싶은 만큼, 물
소금, 식초

오늘 소개할 달걀 삶는 시간의 재료는 모두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오늘 공개할 달걀 삶는 시간의 모든 재료들을 준비했다면 이제 달걀 삶는 시간의 다음 단계를 살펴보러 가자!

달걀 삶는 시간 꿀팁 1 : 오늘 소개할 달걀 삶는 시간에 들어가는 달걀에는 비타민 d가 풍부하다. 비타민 d는 주로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는데, 현대사회에서는 특히 비타민 d가 턱없이 부족하다. 꾸준히 신경써주지 않는다면 뼈가 점점 약해지고 만성적인 무기력감, 피로감에 시달릴 수 있다.
몸이 자주 피로하거나 골다공증 증상이 있다면 하루빨리 비타민 d를 꾸준히 섭취해야한다. 비타민 d 결핍을 방치할 경우 동맥경화, 고혈압의 위험이 커진다.

달걀 삶는 시간 2 : 달걀 안 깨지는 꿀팁

우선 오늘의 달걀 삶는 시간 꿀팁을 알아보자.
달걀은 삶기 전에 미리 실온에 꺼내두면 삶는 도중에 달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달걀 삶는 시간 3 : 달걀 삶는 물

달걀 삶는 시간의 포인트는 바로 물이다.
달걀이 딱 잠길 만큼만 물을 부어주고, 여기에 소금 1스푼, 식초 1스푼을 넣어주자. 이렇게 하면 달걀이 깨지는 것을 엄청 잘 막아준다!
이제 달걀 삶는 시간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자.

달걀 삶는 시간 4 : 얼마나 삶아야할까?

이제 본격적으로 달걀 삶는 시간을 알아보자.
불을 킨 순간부터 시간을 재고, 이 시간에 맞춰 먹고싶은 달걀을 맞춰보자.
물이 끓기 전까지 이렇게 달걀을 굴려주면 노른자가 중간에 딱 자리잡는다!
물이 펄펄 끓으면 중불로 줄여주고, 계속해서 시간을 측정해주자.
이제 달걀 삶는 시간의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자!

달걀 삶는 시간 5 : 삶아진 달걀

달걀 삶는 시간의 삶아진 달걀을 처리해보자.
바로 찬물 또는 얼음물에 달걀을 넣어주자.
달걀이 차가워질 때까지 넣어두진 말고, 손으로 잡았을 때 아직 따끈따끈할 정도까지만 넣어주면 된다이제 달걀 삶는 시간의 마지막 단계로 출발~!

달걀 삶는 시간 6 : 달걀 껍질 쉽게 까기

이제 달걀 삶는 시간의 껍질 쉽게 까는 방법을 알아보자.
숟가락으로 달걀 곳곳을 깨서 금이 가게 해주고, 조금 뜯어낸 뒤에 숟가락으로 밀면서 껍질을 까주자.
이렇게 껍질까지 까주면 오늘의 달걀 삶는 시간 끝!

달걀 삶는 시간 7 : 완성된 삶은 달걀

이렇게 오늘의 달걀 삶는 시간으로 완성된 삶은 달걀이다.

오늘 소개한 달걀 삶는 시간으로 삶은 달걀은 용도에 맞게 원하는 정도로 딱 삶기 좋은 것 같다!

달걀 삶는 시간 꿀팁 2 : 좀전에 잠깐 비타민에 대해 언급했었다. 특히 요즘 사회는 비타민 결핍에 매우 취약하다. 나도 모르게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거나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여러가지 비타민의 불균형일 가능성이 크다. 이럴땐 꼭 종합비타민의 섭취를 고려해봐야 한다.

본인도 몇달 전 젊은 대학생인데도 불구하고 몸이 피로하고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혹시나 해서 종합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한 결과 만성적인 피로가 개선되고 일상의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다. 종합 비타민 보충제의 섭취는 반드시 늦게 전에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다.


오늘은 달걀 삶는 시간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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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리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이상 레시피 전문 블로거 맛또먹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 레시피 8편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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