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역 맛집 올더플레이트 위례점에서 인생 파스타 영접

이런 조합의 파스타 본 적 있어?
밥보다는 면을 더 좋아하는 나래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바로 파스타에요. 다양한 소스와 토핑 조합으로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다던가? 세상의 모든 파스타에 눈독을 들이는 나래랍니다. 이번에 위례역 쪽에 볼 일이 있어서 가게 됐는데 여기에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나래가 보여준 곳은 미식가 친구에게서도 추천받았던 위례역 맛집 올더플레이트 위례점이랍니다. 파스타에 있어서 입맛 까다로운 나래가 단골 예약이라고 할 정도로 만족했던 곳이랍니다.

파스타 좋아하는 나래를 위한 투데이~트
민감한 미식가인 친구가 추천해 준 곳을 나래가 찾아온 것을 보니 저도 너무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싹~도는데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는 거 아니야?!라며 소스까지 싹 긁어먹게 됐던 곳이랍니다.

여기는 파스타 맛집이면서 사진 맛집이야
위례역 맛집 올더플레이트 위례점은 들어가자마자 한쪽에는 식물과 고급스러운 샹들리에로 포토존이 꾸며져 있답니다. 대형 거울도 있어서 음식을 주문하고 나오기 전까지 여기서 나래랑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냈어요. 이 완벽한 조명과 고급 진 분위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여러 포즈로 사진을 찍게 된답니다.

편안~한 자리에 앉아 먹을 준비 완료
포토존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테이블은 4인석, 2인석 등 다양하게 있었고 의자도 편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그린그린 포인트로 마음이 편안해지는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채광까지 완벽! 기분 좋게 데이트를 하기 딱인 공간이었답니다.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파스타 한 상 차림
이곳에서 만나는 모든 메뉴는 고기와 야채를 곁들인 음식에 싱싱한 과일을 넣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소스를 더해 맛을 올렸다고 해요.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맛있는 냄새가 자꾸 나서 기대를 잔뜩 하게 되더라고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조금 걸릴 수 있답니다.

크림파스타에 빠진 전복, 너란 녀석
이 메뉴는 싱싱한 완도 전복과 함께 고소한 검은깨진한 크림소스에 졸여낸 크림 파스타에요. 보기에는 그냥 크림 파스타처럼 보이지만 기존 크림 파스타보다 고소함과 풍미가 찐~하다며 나래가 엄청 잘 먹은 메뉴랍니다. 거기에 그냥 먹어도 맛있는 전복이지만 고소 꾸덕꾸덕한 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전복과 검은깨의 조합이 너무 신선한 메뉴였어요.

부라타 치즈 쏴~악 터뜨리면 완벽해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토마토에 각종 해산물부터 양파와 샐러리, 마늘을 볶아내 깊은 해물st 풍미를 내뿜는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거기에 은은하게 맛을 더해주는 쫄깃한 부라타치즈바질의 향까지 정말 고급스러운 파스타였어요. 소스와 토핑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바질의 맛까지 느껴지니 이곳이 바로 이태리!

그동안 먹었던 리조또는 잊어주세요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해서 나래와 파스타를 먹으러 가면 리조또도 주문하는 편이에요. 이 메뉴는 담백함이 매력적인 소 양지 리조또인데요, 이 소스가 진짜 중독적이서 지금도 생각이…(츄릅)
소스에는 달달한 배와 상큼한 사과를 직접 갈아서 넣으신 매콤한 소스에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곁들였다고 해요. 과일과 매콤한 크림 소스의 만남은 나래의 입맛을 완전 취향 저격해서 계속 수저를 움직이는 나래였어요. 나래 이거 내가 주문한 건데..

대창은 늘 배신하지 않는다구
매콤하면서 달달한 사과고추장 소스와 감칠맛 넘치는 데리야끼 소스에 대창을 볶아 전혀 느끼하지 않은 대창 덮밥이에요. 대창은 기름기가 많아서 물리기 쉬운데 소스로 느끼함이 싹 잡히더라고요!
거기에 싱싱한 부추로 식감을 살리고 계란으로 부드러운 담백함이 더해진 메뉴랍니다. 처음부터 비벼 먹는 것보다, 따로 떠먹다가 반 정도 남았을 때 비벼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먹다가 비벼 먹으니까 한 그릇 더 외칠 뻔한 맛이었어요. 인생 대창 덮밥을 위례역 맛집 올더플레이트에서 찾았답니다.

샹그리아 한 잔까지 더해지면 완벽조합
가볍지만 음식의 맛을 더 살려주는 샹그리아부터 나래가 좋아하는 진저에일, 그리고 와인까지! 여러 가지 마실 것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식사를 하러 가도 좋지만 기념일 같은 날에 분위기를 내기 위해 방문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의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서 나래가 잠깐만!을 계속 외치며 사진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었거든요. 사용되는 그릇과 식기가 제가 봐도 너무 예뻐서 배는 고프지만 나래의 멋진 사진을 위해 가만히 기다렸답니다ㅎㅎ

느낌 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찐-파스타 맛집 데이트
위례역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올더플레이트 위례점은 남위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가 건물 앞 & 뒤에 다 있으니 찾기가 무척 쉬웠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은 골목가에 있어서 주차는 불가능하지만 주변 연남동 도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애견 동반도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러 나래와 또 오기로 결정~


더 많은 위례역 맛집을 원한다면?
지금바로 데이트코스 앱 1위 데이트팝을 검색해보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실 수 있어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