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에펠탑으로 여행 떠난 라이언과 춘식이

프랑스 관광청, 카카오 프렌즈와 홍보 캠페인

<사진 제공 = 프랑스 관광청>

프랑스 관광청이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 파리 여행을 홍보한다. 프랑스 관광청은 카카오 프렌즈와 손을 잡고 ‘카카오 프렌즈 파리 에디션’ 캠페인을 7월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카카오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직접 떠난 파리 여행의 기록들을 프랑스 관광청과 카카오 프렌즈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영상과 사진으로 공유하며 파리 여행의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위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파리 에디션 굿즈를 카카오 프렌즈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다. 12일 카카오 프렌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공개된 굿즈 영상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파리 에디션 가지고 파리 에펠탑 앞에 가서 사진 찍고 싶다”라는 등 관심을 보였다.

<사진 제공 = 프랑스 관광청>

라이언과 춘식이의 파리 여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양사는 파리 에디션 굿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컬러링 콘테스트를 열어 ‘2인 파리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에어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과 더불어 프랑스 관광청이 5성급 중에서도 최고급 호텔에게만 부여하는 팔라스 등급을 받은 플라자 아테네 호텔 2박 숙박권, 프랭탕 백화점 상품권 및 식사권, 카카오 프렌즈 여행 상품 키트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카카오 프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랑스 관광청 관계자는 “카카오 프렌즈가 외국 관광청과 진행하는 첫 협업 프로젝트에 프랑스 관광청이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국내 최고의 인플루언서인 라이언과 춘식이의 파리 여행 콘텐츠를 통해 많은 MZ 세대들이 파리 여행을 꿈꾸고 계획하길 기대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권오균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