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닙니다..맨날 사업 망했다던 이봉원이 구입한 고급차

이봉원 사업 실패
밤무대 뛰며 7억 원 갚아
아우디 A7, 기아 카니발

tvN ‘인생술집’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대한민국의 개그맨 이봉원은 방송의 감초 역할을 하는 현재와 달리 과거에는 거의 지금 유재석에 필적하는 인기를 누리던 개그맨이었다. KBS의 ‘유머1번지’의 코너인 ‘동작그만’과 같은 채널의 ‘쇼 비디오 자키’에서 보여준 이봉원의 순발력과 예능감은 전 국민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새로운 개그맨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며 이봉원의 인기도 차츰 수그러들었다. 지금은 개그맨 보다 번번이 사업을 말아먹는 철부지이자 개그우먼 박미선의 남편으로 더 유명하다. 그런데 항상 방송에서 돈이 없다는 말과 달리 이봉원은 고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과연 이봉원이 소유한 자동차는 무엇일까?

연예인 걱정은 하는 거 아니다
빚 스스로 청산한 이봉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무려 7번 사업을 실패한 것으로 알려진 이봉원은 삼계탕집, 고깃집, 카페 등 다양한 업종에 발을 들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주위에 따르면 이봉원은 사전 조사가 충분히 이뤄지지 않은 채 충동적으로 가게를 오픈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이봉원은 실패하면서 경험을 얻어야 하기 때문 도전하는 것에 두려움이 없다고 한 방송에서 자신의 사업관을 밝힌 바 있다. 이봉원이 사업으로 인해 지게 된 빚은 7억 원이 넘으며, 이봉원은 밤무대 행사 및 방송을 통해 빚을 스스로 갚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멋진 사업용 패스트백
아우디 A7

Youtube ‘Autocar Classics’

말만 들으며 억대의 빚으로 힘든 삶을 살 것 같은 이봉원이지만 의외로 외제 차의 소유주로 알려졌다. 일단 이봉원의 과거 차량은 아우디 A7으로 이봉원은 과거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본 차량을 최초 공개했으며, 사업 용도로 이용 했다고 한다.

아우디 A7은 독일 폭스바겐의 브랜드인 아우디에서 생산한 준대형 패스트백이다. 전 세대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한 아우디 A7은 전체적인 컨셉이 4도어 쿠페 스타일이라 곡선이 두드러지는 매끄러운 차체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약 1억 원 후반에서 2억 원 초반이었다고 한다.

하나 더 질렀다
장수 모델 기아 카니발

Galaxyconcerns

최근 이봉원은 아내 박미선의 유튜브를 통해 새로 구입한 기아 카니발을 공개하기도 했다. 기아 카니발은 기아의 전류 구동 MPV로 기아의 장수 모델 중 하나다. 세계적으로 볼 때도 200만 대 이상의 판매고라는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그만큼 뛰어난 활용도를 지니고 있다.

행사용 차량으로 널리 알려진 만큼, 뒷좌석이 넓어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자인 자체는 투박하고 평범하나 연비가 뛰어나고 주행감과 안전성이 높다고 한다. 기아 카니발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모델이 여러 개라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가장 최신식 기준으로 가격은 약 3,100만 원에서 4,300만 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