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대로 성공한 개그우먼 김민경의 자동차

다이어트로 무려
10kg를 감량한 김민경
그녀가 타는 자동차

인스타그램 “gagkimminkyoung” / 개그우먼 김민경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개그콘서트, 맛있는 녀석들,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 최근 그녀는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 살이 쪽 빠진 모습을 보여줘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알고 보니 다이어트로 총 1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김민경. 다이어트 비결을 포함해 그녀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진 현시점, 일부 네티즌들은 김민경이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했던 자동차에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그녀는 과연 어떤 자동차를 탈까?

개그우먼 김민경의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의 GLC

김민경은 과거 MBC의 방송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한 바 있다. 그녀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GLC 클래스, 벤츠가 2015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중형 SUV 차량이다. GLC라는 이름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작명법에 따라 C클래스급의 SUV라는 뜻을 갖는다.

GLC는 벤츠가 2008년부터 생산을 시작했던 중형 SUV, GLK의 뒤를 잇는 차량이다. GLK와 크게 다른 부분을 하나 꼽자면 단연 외관 디자인인데, GLK의 경우 G클래스의 영향을 받아 직선 위주의 각지고 투박한 외관을 보여줬다. 반면 GLC는 유려한 곡선과 벤츠의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해 한층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고, 그 결과 국내 수입 프리미엄 SUV 차량 중 독보적인 판매량을 보유하게 됐다.

풀체인지 앞둔 GLC
곧 2세대 모델 출시한다


김민경의 GLC는 2018년식의 차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식 GLC의 경우 크게 GLC 220d 4MATIC, GLC 250d 4MATIC, GLC 300 4MATIC으로 모델이 나뉘었으며, 이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유했던 GLC 220d 4MATIC 모델을 기준으로 최고 출력 17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성능을 보여줬다.

GLC는 2022년, 2세대로의 풀체인지가 예정되어 있다. 지난 6월 1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공개된 2세대 GLC에는 새로운 주행 모드인 오프로드 주행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모든 엔진 라인업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기본 적용된다는 특징이 있다.

사실 드라이브도 좋아해
국내 네티즌들 반응

MBC “나 혼자 산다” / 김민경 방송 출연분 일부

이번 시간에는 김민경의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GLC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다. 방송 프로그램 덕분에 시작한 운동에서 생각지도 못한 재능을 발견했던 김민경. 그녀는 사실 자동차 드라이브도 좋아하고, 그에 걸맞은 수준급의 운전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이에 국내 네티즌들은 “뭔가 이미지랑 찰떡이다”, “오 김민경 씨도 GLC 타는구나”, “GLK도 그렇고 GLC도 그렇고 진짜 명기임”, “내 드림카, 언젠간 꼭 탄다”, “사람이 보면 볼수록 호감이다”, “살 진짜 많이 빼셨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