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개월차 새색시 ‘현빈♥’ 손예진의 요리 실력, 낱낱이 공개됐다

초고속 임신 사실 전한 손예진
SNS에 음식 사진 업로드
요리마저 완벽하자 감탄 쏟아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instagram@yejinhand
instagram@yejinhand

배우 손예진이 임신 중 근황을 전했다.

12일 자신의 SNS에 “안 하던 요리를 많이 하는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음식사진을 업로드했다.

손예진은 참치김밥, 멸치볶음, 생선조림, 화덕 피자, 육개장, 수제버거 등 직접 만든 요리 사진을 공개하며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동료 배우들이 “오 잘하는데”, “아니 점점 이게 무슨 일이야”, “나는 언제 해줄 거야?” 등의 댓글을 남겨 손예진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2020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 만인 3월 31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들은 1982년생 동갑내기로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했다.

한 언론사에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호감을 가지고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tvN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은 훨씬 전부터 시작했다.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9년 미국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에는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던 두 사람은 2019년에 시작해 2020년에 끝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열애설을 넘어 결혼설까지 불붙었었다.

그러나 이때 역시 “좋은 동료일 뿐”이라고 입장을 명확히 밝혔다.

지난해 한 언론사를 통해 1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두 사람은 2월 10일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손예진은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고 전했고 현빈은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손예진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서른, 아홉’에 최대한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날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3월 3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공효진, 정해인, 황정민, 공유, 이민정, 송윤아, 엄지원, 전미도 등 많은 스타가 참석했다.

손예진의 반려견 키티도 공효진의 품에 안겨 함께했다.

사회는 박경림이 진행했고 축사는 현빈의 절친인 장동건이 맡았으며 부케는 공효진이 받았다.

축가는 거미, 김범수, 폴킴이 불렀다.

폴킴은 손예진·현빈 결혼식 이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나도 가보고 싶었다”며 축가를 맡은 이유를 솔직히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tvN 사랑의 불시착
instagram@yejinhand

두 사람은 결혼 3개월 만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손예진은 6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잘 지키겠다”며 팬들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전했다.

이어 “아직 얼떨떨하다”고 하면서도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고 했다.

두 사람을 이어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뮤지컬로 재탄생된다.

리정혁 역에는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가 캐스팅됐으며 윤세리 역에는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가 캐스팅됐다.

기획 단계부터 해외 투어를 염두에 둬 개막 전임에도 여러 나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월 1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선을 보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