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애 에어비앤비 숙소 6곳

그동안 억눌렸던 해외여행에 대한 욕구가 요동치고 있다. 한국인들이 마음 속에 담고 있는 해외의 에어비앤비 숙소는 어떤 곳들일까. 에어비앤비가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카테고리인 ‘해변 바로 앞’, ‘통나무집’, ‘골프’, ‘호숫가’, ‘서핑’, ‘열대지역’ 등을 선택하여 각 카테고리 별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위시리스트에 담아 놓은 숙소 1개씩을 꼽아서 소개했다.
카테고리는 에어비앤비가 최근 단행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입한 기능으로, 4백만 개 이상의 독특한 집을 56가지 카테고리에 분류하여 취향에 맞는 숙소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한국인이 애정한 숙소는 대부분이 자연 한가운데서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숙소였다.


‘해변 바로 앞’ 카테고리 인기 숙소,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노쿠 비치’는 한적한 해변 앞에 위치한 럭셔리 빌라.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궁전에서 워케이션도 누려볼 수 있다.


‘통나무집’ 카테고리 인기 숙소, 뉴질랜드 트위젤

뉴질랜드 트위젤에 위치한 ‘스카이라크 산장’은 높이 솟은 산맥과 넓은 계곡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모던한 디자인의 오두막으로 자연과 교감하는 휴가를 선사한다.


‘골프’ 카테고리 인기 숙소, 하와이 호놀룰루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한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 룸으로 알라 와이 골프 코스와 인접해 있어 인기가 많다. 오션뷰와 마운틴뷰 모두 즐길 수 있다.


‘호수’ 및 ‘호숫가’ 카테고리 인기 숙소, 덴마크 베스테르비그


북유럽 덴마크의 ‘라이트하우스’는 잔잔한 호수의 풍경이 멋진 곳. 특히 2층은 플라데 호수의 탁 트인 파노라마를 감상하기 안성맞춤이다.


‘서핑’ 카테고리 인기 숙소, 인도네시아 발리


여름의 낭만을 담은 공간인 발리의 ‘러브 네스트’. 아름다운 꾸따 비치를 품고 있으며, 비치 클럽과 가까워 서핑과 함께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열대 지역’ 카테고리 인기 숙소, 필리핀 세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트리하우스 드 발렌타인’.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울창한 나무 속에 둘러싸여 있는 트리하우스에서 자연이 주는 호화로움을 느껴볼 수 있다.
※ 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권오균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