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맛집 :: 광명대창집 대창구이 내돈내산 후기

철산역 맛집

광명대창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철산역 맛집

오늘은 대창을 사랑하는 형부와 대창을 한번도 안먹어본 언니와 함께 다녀온 맛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참고로 여기 가기전에 통오징어튀김에 맥주 마시고 참치집가서 두판 클리어하고 온건 안비밀입니다ㅎㅎ 그럼 철산역 맛집, 광명대창집 바로 리뷰해볼게요.

광명대창집 철산점위치 :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 30번길 14전화번호 : 02-2612-7962영업시간 : 15:00-새벽 1시라스트오더 00:00

철산역 1번출구에서 21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처음에 간판보고 제가 좋아하는 세광양대창집과 비슷해서 맛도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철산역 맛집 광명대창집 내부 & 메뉴

외부만 봐도 아담해보이는 내부,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어요. 주말 저녁 9시 넘어서 방문했는데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운좋게 착석했어요.

내부는 좁고 혼잡해보여서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화장실은 외부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광명대창집 메뉴

모듬구이(2인분이상 주문가능), 대창구이, 특양구이, 한우곱창구이 등 부위별로 다양했고, 곱창전골(중, 대사이즈), 대창덮밥, 양볶음밥도 있어서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구이류 제공 중량은 초벌 전 제공 중량입니다.

철산 맛집 양대창구이 맛평가

주문과 함께 밑반찬이 셋팅됬어요.

저희는 대창 150g, 특양 200g 제공되는 양대창구이를 주문했어요. 초박리다매 식당 답게 가격은 29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이런 구이류는 둘이먹어도 8만원은 나오는데 말이죠(제 기준 입니다ㅎㅎ)

콘샐러드, 부추무침, 양파장아찌, 간장소스, 와사비, 초장, 김 등 대창구이와 곁들여먹을 반찬들이 나왔는데 다른곳과 다르게 김이 제공되는게 특이하네요.

광명대창집

잠시 나갔다온 사이에 대창이 준비되서 접시에 담긴 모습은 찍지 못했지만 양은 이정도 됩니다.ㅎㅎ

참숯 직화구이 방식으로 소내장(대창, 곱창, 막창)등을 맛 볼 수 있으며, 천연 과일로 48시간 저온숙성해서 풍미와 식감이 뛰어나며 부드럽고 고소한게 특징이라고 해요.

대창구이

연기도 폭발하고 고소함도 폭발하고 굳뜨. 직원분이 안타게 골고루 저어가며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철산 맛집

다 구워진 대창은 한쪽으로 빼주셔서 바로 먹으면 되서 편하고 완전 좋았어요.

저는 양보다 대창을 좋아해서 대창 위주로 먹방 스타트. 마늘과 고추도 함께 굽굽해주셨어요.

철산역 맛집 광명대창집 27초 영상 찍어봤어요. 자세히보실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노릇노릇 구워진 마늘과 고추 함께 즐기기.

대창수혈은 적어도 2주에 한번은 꼭 필요한듯. 대창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씹을수록 올라오는 기름지면서 고소한 맛까지 최고다..! 여기 대창구이 맛집이네요.

중간중간 서걱서걱 거리는 양까지 먹어주면 여기가 바로 천국인가요~ㅎㅎ내장구이 처음 먹는 언니도 몇점 집어먹고 괜찮다고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간장, 고추, 마늘 조합의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대창의 풍미가 더 살아나는 느낌도 들고 정말 잘 어울려요.

큼지막한 고추랑 양부위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김 사진은 따로 안찍었는데 불판에 구워서 대창이랑 싸먹으면 그것도 완전 별미에요. 철산역 맛집 인정!

간장소스 찍어서 슬라이스 고추 몇개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 확 가시고 정말 맛있어요. 3차에서 참치먹고온 사람 맞냐며.. 고소함 터지는 대창은 사랑입니다.

평소같으면 볶음밥 주문해서 먹었을텐데 너무 배불러서 밥까진 못 먹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양볶음밥은 꼭 주문해봐야겠어요.

더운날 에어컨바람 쐐며 뜨끈한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해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ㅎㅎ

잘 먹고 나와서 이대로 집 들어가긴 아쉽다며 대창집 근처에 있는 린코에서 새벽까지 달려달려~여기는 웨이팅 길어서 40분 정도 하고 들어갔어요.ㅎㅎ

대창먹기전에 먹은 참치집 포스팅은 이어서 할게요. 이렇게 두판 먹었는데 굳. 여기도 철산맛집! 정말 신선하고 퀄리티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곳이에요.

대창도 기름지고 참치도 기름진음식이라 맛 없었다면 대창은 다 못먹었을 것 같은데 클리어하고 나온거 보면 찐맛집인듯. 살짝 취했는데도 내 미각 살아있네~ㅎㅎ

대창, 곱창, 막창 등 소내장구이 좋아하는 분들은 광명대창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